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084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드영배 2위
마플
N롱샷 5일 전 N챤미나 5일 전 N넥스지 3일 전 N첸백시 5일 전 제로베이스원(8) 플레이브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모범택시3 키스는괜히해서 모범택시
대군부인 태풍상사 변우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
이 글은 9개월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순정만화 비주얼"…봄내음 물씬 노정의→이채민 '바니와 오빠들' [종합] | 인스티즈

김 PD는 "원작 웹툰의 그림체가 순정만화를 보는 듯 예쁘다. 강점을 살리기 위해 배우들과 고민을 많이 하며 찍었다. 화면적으로는 쓴 적 없는 렌즈도 한국 최초로 써서, 예쁜 화면을 만들려 했다"며 "만화적 상상력이 필요한 부분들을 구현하기 위해 고민을 많이 했다"고 강조했다.

장르물 홍수 속 풋풋한 청춘 로맨스의 정공법으로 안방 시청자들을 공략할 예정이다. 그는 "우리 드라마는 타겟이 다르고 특색이 있다. 청춘 배우들이 나와서 풋풋함과 싱그러움, 사랑스러움을 보여주기때문에 이 모습이 전달된다면 많은 사랑받을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잘생기고 예쁜 배우들의 캠퍼스 라이프라는 다소 비현실적인 상황들이 펼쳐지지만, 김 PD는 "보면서 항상 즐거웠으면 좋겠다"며 '바니와 오빠들'이 시청자들의 스트레스를 푸는 작품이 되었으면 한다는 바람도 전했다.

노정의는 극 중 성격도 성적도 완벽한 조소과 과탑 반희진 역을 맡았다. 첫 번째 연애에 대차게 실패한 반희진 앞에 네 명의 남자가 등장하면서 그녀의 연애사는 예측할 수 없는 길로 빠져들게 된다.

는 여러 명의 남자들과 로맨스 호흡을 맞춘 소감을 묻자 "예상하신대로 너무 행복했고 즐거웠다. 함께할 수 있어서 더 행복하게 촬영했다. 새로운 경험이었다"고 수줍게 웃었다.

'하이라키' 이후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춘 노정의와 이채민. 고등학생에서 대학생으로 다시 인연을 맺은 소감에 대해 이채민은 "하이라키 때와는 성격이 정반대여서 색다르게 느껴졌다. 이미 한 번 호흡을 맞춘 배우다 보니까, 마지막까지 편했고 의사소통도 수월하게 했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노정의는 "텀이 길지 않은 만큼, '더 즐겁게 좋은 작품 만들어가보자' 얘기를 나눴다. 그 이야기를 지켜가면서 작품을 만들었다. 함께 호흡 맞추는 데 있어서 준영 배우도 노력을 해줬다"고 말했다.

이채민은 겉바속촉의 의인화 황재열을 연기한다. 까칠함 속에 스며있는 다정함은 기본, 과탑을 놓치지 않는 능력치를 가진 예인대학교 공식 능력캐. 청량한 외모, 강강약약의 카리스마로 여심과 남심을 모두 사로잡은 황재열은 사사건건 바니와 엮이게 되면서 지금껏 느껴보지 못한 새로운 감정과 맞닥뜨리게 된다.

메인 남자주인공인만큼, 외적인 부분도 많이 신경을 썼다고. "원작에서의 황재열이 멋있고 잘생긴 캐릭터였다 보니까, 츤데레 같은 매력을 가진 친구이기 때문에 겉은 차가워보이지만 마음은 섬세하게 챙겨주려고 하는 눈빛과 행동들을 보여주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조준영이 맡은 '영 앤 리치 앤 핸섬' 차지원은 외모, 재력, 성격까지 타고난 것도 모자라 과 선후배라는 어드밴티지까지 가져가며 단숨에 바니와 가장 가까운 사이가 된다. 부드러움 속에 숨은 반전 매력으로 바니의 취향을 저격하며 막강한 남자친구 후보로서 활약을 멈추지 않는다.

조준영은 "나도 첫 지상파 드라마 주연이다. 좋은 작품에 참여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하다. 작품 하면서 배우고, 감사했지만 긴장도 많이 했다. 좋은 매력과 훈훈한 비주얼 가진 캐릭터 연기하며 다정한 말투와 행동을 보여주려 했다. 또 유복한 환경에서 자랐기 때문에 침착한 모습을 그려내려 했다"고 캐릭터를 소개했다.

김 PD는 조준영을 캐스팅한 이유에 대해 "연출 선후배들 사이에서 추천을 많이 받았다. 아직 (조준영이) 찍었던 작품들이 나오진 않았지만, 그 전부터 알고 있었다"며 "흡입력있고 핸섬하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다. 또 뚝심이 있다. 살을 확 빼서 왔더라. 욕심도 고집도 있어서, 차지원 역에 딱 맞다고 생각했다"고 강조했다.

이어 노정의, 이채민 캐스팅 이유도 밝혔다. 김 PD는 "노정의는 원래 팬이었다. 작품을 다 챙겨봤는데, 이걸 누구와 할 것인가 고민을 거의 안 했다. 바로 노정의 를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채민에 대해선 "TV를 돌려보다가 너무 강렬해서 멈추게 됐다. 핸섬한 비주얼과 카리스마가 대단하더라. 재열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흡입력을 소화하는 배우였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실제로도 바르고 정직하고, 열심히 하고 사랑스러워서 같이 하며 즐거웠다"고 덧붙였다.

https://naver.me/x7nXXYRu

대표 사진
익인1
ㄱㄷㄱㄷ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언더커버미쓰홍 넷플로 보는데 너무 재밌다 담주부터 본방 봐야지
1:04 l 조회 1
난 확실히 로코는 살짝 병맛코드 있는게 재밌는듯5
1:02 l 조회 14
이사통 금손짤 미쳤다...2
1:02 l 조회 18
최근 인스타 100만 넘은 배우가1
1:00 l 조회 38
이거보니 도시남녀사랑법 보고싶다 안본눈임
0:59 l 조회 10
내가 좋아하는 96라인 여배들
0:57 l 조회 35
이사통 넘나리 재밌 1
0:56 l 조회 15
이 강에는 달이 흐른다랑 은애하는 도적님아 머가 더 재밌어? 4
0:55 l 조회 37
이 사통 캐나다 씬에서 삽입된 노래 아는 사람..(ㅅㅍㅈㅇ)1
0:54 l 조회 32
울프컷 유행오려나..?
0:53 l 조회 73
이사통 전남친 씬 빼고 프러포즈하는 씬 넣어주지4
0:50 l 조회 44
투투장부주 같은 로코를 보고싶다
0:49 l 조회 13
김선호 자꾸 고윤정 몰래 웃는거 설레서 죽을거같음3
0:48 l 조회 76
이사통 전공이 딱이긴 한듯8
0:48 l 조회 180
사내맞선 개봉했어3
0:48 l 조회 75
이사통 보고 있는데 김선호 고윤정과 사랑에 빠짐7
0:47 l 조회 127
굿파트너 이거 몇화야?2
0:46 l 조회 15
이사통 하 나 또 사약먹음.. 호진지선 어쩔꺼ㅠㅠ3
0:45 l 조회 67
스프링피버 이거 웹툰 본 사람 있어? 불륜 오해 ㅅㅍ 좀 ㅠㅠ2
0:44 l 조회 10
주말동안 이사통 달렸음5
0:43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드영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영배
연예
일상
이슈
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