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나 원래 격정적인거 좋아하는데
이건 진짜 그러진 않지만 소중하고 애틋하고.. 걍 연출을 개잘한듯 ...
비지엠도 넘 찰떡임...............................
|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나 원래 격정적인거 좋아하는데 이건 진짜 그러진 않지만 소중하고 애틋하고.. 걍 연출을 개잘한듯 ... 비지엠도 넘 찰떡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