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투하는데 같은 나라에서 이틀해도 착장 다 다르고 이번 투어 월투 럽윈올 드레스가 킥인데 재탕 한 번도 안 해서 아까울 지경이야🥹
그리고 연출도!! 아이유 상암콘에서 shh 무대할 때 전광판으로 여성 아티스트 띄우자고 의견내는 등 아이유가 너무 연출에 진심이잔아.. 잠실콘도 콘서트에 한 획을 긋고 싶다고 해서 만들어진거고
히트곡 많아서 노래만 불러도 짱잼인데 의상이랑 연출까지 돈 쏟아부은 티가 나니깐 너무×516 만족스러워
올해 콘서트 안 해서 아쉽다ㅏㅏㅏㅏ 연말콘 감성 그리워요
![[잡담] 아이유 콘이 좋은 이유가 정성 진짜 잘 느껴져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04/20/3a74b97f51f8d3d36ee07f71735fdd61.jpg)
![[잡담] 아이유 콘이 좋은 이유가 정성 진짜 잘 느껴져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12/04/14/2c048d41c087c901ec6b8506a94d3b45.gif)
![[잡담] 아이유 콘이 좋은 이유가 정성 진짜 잘 느껴져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19/23/fb5bb9944d7fb8254ad9664f9c5ea7e2.gif)
![[잡담] 아이유 콘이 좋은 이유가 정성 진짜 잘 느껴져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10/03/21/f75d4bbe7d87b6055fd7a03fc63b631f.gif)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