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371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1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
이 글은 1년 전 (2025/4/06) 게시물이에요
예전에는 본무대랑 똑같이 춤추면서 했던것같은데 언제부터 바뀐거지...
대표 사진
익인1
앵콜을 본무대랑 똑같이 했었나? 언제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전 막 각잡고 제대로 하는건 아니고 그냥 어느정도는 춤 추면서 했었는데... 몰라 내가 마지막으로 기억나는건 레드벨벳밖에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살짝씩 노래부르면서 하는 정도 아니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열 맞춰서 춤추면서 하는 돌들도 있긴 함 근데 매번 그러는 건 아니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ㅌㅇㅌ계정 새로 판거 얼마나 지나야 서치하면 내 글 뜸?
2:14 l 조회 1
최애한테 정 떨어져서 탈덕한 경험
2:14 l 조회 1
난 블러셔 은은하게 하는 유행 다시 왔으면 좋겠음
2:14 l 조회 7
와 진짜 # 줌판아놀자 하고싶은데2
2:13 l 조회 15
호시 열정에 관한 깊생…
2:13 l 조회 8
내씨피취향 좀 비슷한가?
2:12 l 조회 10
남돌 헤어피스는 진짜 앵간해서는 성공 못하니까 다같이 하지 말자5
2:10 l 조회 57
ㅋㅋㅋ연애 티 좀 내지말라 티난다4
2:09 l 조회 100
걍 모든 돌들이 본인이 미감 뛰어나다 싶은거 아님 전문가한테 맡기든지 팬들 의견 따라 ㅈㅂ5
2:09 l 조회 37
최애따라 손민수한 버릇 ㄹㅇ 손민수잘했다 싶어짐
2:09 l 조회 32
오프 스케 응모한거 다 떨어져서 우울해서 멘탈회복이안됨 ㅜ
2:09 l 조회 7
내 최애 헤어도 이때싶 당나귀귀 해야겠다2
2:08 l 조회 50
우현시
2:08 l 조회 8
원희 비누크런치슬랑이 이거 어디껀지 아는 사람
2:07 l 조회 44
나 옛날에 어떤 익이 큰방에 사진가져와서 헤어마플 타는데8
2:07 l 조회 69
다 됐고 치킨 먹고싶음
2:07 l 조회 11
내돌 팬덤 개싫어서 가끔씩 고함지르고 싶음1
2:06 l 조회 41
나는 아이돌 쉬운 직업이라고 생각 절대 안 함2
2:06 l 조회 42
우린 조회수가 안 나올 자컨이라도 있으면 좋겠다
2:06 l 조회 16
나 응원봉 아크릴판 첨 사보는데 이거 파란색 글씨랑 점선은 원래 있는거야?7
2:06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