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453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91
이 글은 1년 전 (2025/4/06) 게시물이에요

[잡담] 개헌 민주당 동의없이 가능한가봄 | 인스티즈

민주당애들이 깝쳐봤자 국민들이 원하는데 어쩔거임

대표 사진
익인1
어떤 국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국민들이 다 싫어하는데 뭔소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각제는 아니고 4년 중임제 맞긴 한가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총리 선택을 본인들이 하겠다는거라서 내각제로 가는 스텝 밟는것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것보단 대통령 견제 차원 같은데 한덕수가 대통령 편드느라 국회 말을 안들어서 우원식 4년 중임제 밀었지 내각제 얘기한 적 없긴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금 발의하는 사람들이 각자 어떤 뜻을 갖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내각제 하고 싶어하는 사람들 중에는 대통령 견제를 핑계로 이것도 염두해 두고 추진하는것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먼소리 .. 국민투표 전에 국회 의결 통과해야하는데 거기서부터 민주당이 다수석이라 민주당이 필요없다는게 먼소리임 대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혼자 대한민국 국민인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쩔 국민 저쩔 국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혹시 삼권분립이 뭔지 알고 있음?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총리임명권이 내각제 아니냐고 말 장난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저거 보고 내각제라고 안하는데 뭔 내각제야!!! 라고 말하는 애들 있겠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2 말장난 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첨부 사진민영화하는 거 민영화 안 붙었다고 민영화 아니라고 생각하는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짤 아이디어 대박이다 이미지가 바로 박힘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민주당없이 안가능하고 국민동의없이 안가능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금반응을봐 저게되겠나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민주당이 동의 안하면 법안 통과가 안되는데 뭔 댕소리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너 내용 안읽어? '14일 자문안을 의결해 국회에 전달할 예정이다' 국회에 전달하면 뭘할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법알못아 알고말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헌법개정절차나 보고 와라 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되겠냐 글쓸때 좀 찾아보고 써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분의 2 이상 찬성인데 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니 굥국 국민이잖아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대통령 권력 견제는 탄핵소추권으로 충분하다고 봄 정작 국회의원은 탄핵도 안되는데 권력을 더 나눠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서 이재명이 저번에 국민소환제 실시하자고 했잖음 아마 대선 치르면 대선 공약에 넣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국민소환제는 선거철마다 우려먹는 사골이고

대선 공략에 넣으면
삼권분립 침해한다고 욕 먹을걸

국민소환제 국민청원
청와대에서 답변했는데
무시한건 국회였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국민소환제
선거철마다 우려먹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국민 누가 원하는데? 내란당? 수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민주당 없으면 국회 의석이 150석도 안되는데 어케 개헌할건데?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민주당이 다수당인데 어떻게 개헌을 해 말도 안되는 소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러면 4년뒤에 국힘된다니까 국힘애들 이젠 5년도 못기다리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절대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혹시
학교
사회, 역사시간에 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여기 원래 이런 수준 낮은애들 많은곳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개헌하려면 국민투표 해야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에이나 이안은 진짜 웃긴 것 같음ㅋㄱㅋㄱㅋㄱㅋ
19:30 l 조회 5
얘들아 편의점 알바할 때 젓가락 맘대로 가죠가도 돼...?1
19:30 l 조회 9
도입부 이안 랩부터 겁나 귀아프네
19:30 l 조회 20
러브버그가 효도버그였으면 덜극혐이야?
19:30 l 조회 10
피프티피프티는 진짜 라이브 잘한다
19:30 l 조회 6
정보/소식 순경 첫 남녀 통합선발에 여성 37.8% 합격…"응시 비율과 비슷"1
19:30 l 조회 7
하투하 시크릿레시피
19:29 l 조회 11
ㅎㅌㅎ 고음하는 멤 목소리가 너무 째져...6
19:29 l 조회 79
모든 아이돌그룹의 국내인기 1위멤버를 알고싶어짐 갑자기..3
19:29 l 조회 35
레몬탱 여기 스텔라 브릿지? 너무 좋다
19:29 l 조회 27
하투하 수록곡 들을수록 더 좋네
19:28 l 조회 8
일본 노래 거부 없으면 엔위시 보이밋츠걸 들어봐
19:28 l 조회 25
대중귀인데 좋다는 소리 라이즈때도 본거같은데3
19:28 l 조회 70
예온 너무 귀여워서
19:28 l 조회 3
동방신기 누가 젤 인기 많았어 당시에?3
19:28 l 조회 26
하투하 신곡 뭔가 옴걸 느낌나7
19:27 l 조회 58
저게 여돌팬인지 회사팬인지 구분도 안가네8
19:27 l 조회 55
나 요즘 원이 , 원희 이 두명이 최애야 1
19:27 l 조회 11
엔재현 제대후에도 프라다 엠버서더3
19:27 l 조회 48
아니 트위터에서 #xx야놀자 이거 해시태그 개웃기네ㅋㅋㅋㅋ3
19:26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