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도 잘 맞고 어릴 때부터 친한데 애가 이상하게 계산적임..
막 뭐 시키면 자기가 더 먹어야 한다고 식탐 부리거나 그러는 타입은 아닌데
친구들 다 같이 만나는데 정확히 가운데 아니고 조금이라도 다른 친구들이랑 가까운데서 약속 잡히면 안 나가려고 하고
그런데 자기랑 가까운 동네에서 만나자 하면 나오고 ㅋㅋ
친구가 소소한거 부탁했는데(얘 과제에 필요한 거 진짜 5분도 안 걸리는 설문조사였음) 뭐해줄거야? 이러고
그것말고도 뭐 진짜 사소한거.. 친구 중 하나가 좋아하는 가수 음방 1위 후보 올랐다고 문자투표해달라고 하면 밥사줄거야?ㅋㅋㅋ이러고
처음엔 그냥 농담이겠거니 했는데 계속 이러니까 나나 친구들이나 다 스트레스 받아 함..
어떡하면 좋을까 이거 말고는 다 잘 맞음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