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질려
소분해서 냉동해놨다가 후라이팬에 양면 탁탁 굽고
굽는 사이에 버터 내놔서 말랑해지게 냅두고
다 구워지면 너무 뜨겁지않게
적당히 식혔다가 버터 발라서 먹으면 극락
가염이면 후추 꿀 조합으로 먹으면 개마싯고
무염이면 말돈소금이나 꽃소금에 후추 꿀 이렇게 먹으면 극락
|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안질려 소분해서 냉동해놨다가 후라이팬에 양면 탁탁 굽고 굽는 사이에 버터 내놔서 말랑해지게 냅두고 다 구워지면 너무 뜨겁지않게 적당히 식혔다가 버터 발라서 먹으면 극락 가염이면 후추 꿀 조합으로 먹으면 개마싯고 무염이면 말돈소금이나 꽃소금에 후추 꿀 이렇게 먹으면 극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