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하나씩 반응 오는 거 같아서 좋음 갠적으로 난 중증도 내가 생각했을 때 넷플깔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의드라 잘되고 폭싹은 시대극인데 잘되고 로코도 잘되는 거 하나 나왔으면 좋겠다|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하나씩 반응 오는 거 같아서 좋음 갠적으로 난 중증도 내가 생각했을 때 넷플깔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의드라 잘되고 폭싹은 시대극인데 잘되고 로코도 잘되는 거 하나 나왔으면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