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라방은 노래 불러주고 가끔 악기 연주해 줘서 좋아하는 거고
라방은 노래 불러주고 가끔 악기 연주해 줘서 좋아하는 거고
자컨 백개 나올거면 그거 0개여도 되니까 콘서트를 자주하고 앨범 수록곡 13곡씩 말아주는게 좋고
자컨은 노래부르는거가 제일 좋음
비하인드에서 흥얼거리든 커버곡을 불러주든 노래 불러줘 이런거
그러면 왜 굳이 아이돌 파냐고 하겠지만
잘생긴 남자들이 단체로 노래 불러주는게 퍼포를 하는게 좋은거임
약간 가슴을 울리는 비트와 그 위에서 그 무대만 생각하는 돌들 보는게 제일 좋음
그 외의 것들은 솔직히 있으니 본다 오니까 나쁜 말 듣는거 싫으니 예쁜말 해 준다
이런 정도로 이용함
그래서 소통도 아주 가끔이지만 무대가 얼마나 좋은지 아니면 음악에 관한 이야기 이런거 해 주는거 보려고 구독하고 있는거긴해

인스티즈앱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