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잘하는건 너무 유명했던 사실이고 악마화는 이제 거의 다 해명돼서 지난 대선 이후로는 다들 알고 있을거라고 생각하거든 정확히 어떤점에서 그렇게 느끼는거야?
별로라고 하는 사람들보면 그냥 별로라고만 하고 어떤어떤점이 맘에들지않는다 어떤걸 못한다 확실히 말하는걸 본적이 없어가지고 제대로 들어보고 싶음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일 잘하는건 너무 유명했던 사실이고 악마화는 이제 거의 다 해명돼서 지난 대선 이후로는 다들 알고 있을거라고 생각하거든 정확히 어떤점에서 그렇게 느끼는거야? 별로라고 하는 사람들보면 그냥 별로라고만 하고 어떤어떤점이 맘에들지않는다 어떤걸 못한다 확실히 말하는걸 본적이 없어가지고 제대로 들어보고 싶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