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796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8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일 잘하는건 너무 유명했던 사실이고 악마화는 이제 거의 다 해명돼서 지난 대선 이후로는 다들 알고 있을거라고 생각하거든 정확히 어떤점에서 그렇게 느끼는거야? 

별로라고 하는 사람들보면 그냥 별로라고만 하고 어떤어떤점이 맘에들지않는다 어떤걸 못한다 확실히 말하는걸 본적이 없어가지고 제대로 들어보고 싶음 

대표 사진
익인1
경제 사상이 무서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엔비디아급 기업을 만들어서(어떻게 만드는지는 아무도 모름) 지분 30퍼를 국만들한테 나눈다고? 이거부터 말이 되는 생각인가? 그리고 한국이 기축통화가 가능할거라고 돈을 더 찍어낸다는데 이게 인플레이션 만드는거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견 알려줘서 고마워! 나도 이거에 대해서 더 찾아봐야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찾아받거든
이렇데
큰틀에서
"앞으로 도래할 인공지능 사회에 엄청난 생산성 중 일부를 공공영역이 가지고 있으면서 국민 모두가 그것을 나누는 시대도 가능하다"

"인공지능이 투자해야 하는데, 그 중 일부를 국가가 가지고 있으면서 투자로 인해 발생하는 생산성 일부를 국민 모두가 골고루 나눠가지면 세금을 굳이 안 걷어도 (된다)"라며 "(한국에) 엔비디아 같은 회사가 하나 생겼다면, 70%는 민간이 가지고 30%는 국민 모두가 나누면 굳이 세금에 의존하지 않아도 되는 사회가 오지 않을까"라고 상상했다.
이렇게 언급한걸 70%은 쏙 빼고 올렸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답없는 댓글은 삭제할게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건 뭐 익1 빼고는 제대로 지껄이는 놈이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쓰니가 잘 조치했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에휴 ㅠ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ㄹㅇㅈ ㅇㅂ 헤어피스 본인이 의견낸거야?
18:58 l 조회 1
장터 인천 흠뻑쇼 다 구역 티켓 구합니다…………
18:58 l 조회 1
투바투 라이즈 투표완🩷2
18:57 l 조회 8 l 추천 2
여돌 단체곡에 남돌 피처링 별로인것같음
18:57 l 조회 2
2002년때도 홍 때문에 쓰리백 썼음
18:57 l 조회 1
이..이거 전체관람가 맞음???
18:57 l 조회 15
원도어 라이즈 투표했어요🧡🩵 3
18:57 l 조회 12 l 추천 6
라이즈 투표 했어요🍀
18:57 l 조회 5 l 추천 3
위즈니 라이즈 투표 완💚🧡1
18:57 l 조회 6 l 추천 1
라이즈 보은왔어요🌹💙🧡4
18:57 l 조회 12 l 추천 4
월드컵 안보는 사람 없어?2
18:57 l 조회 9
앨리즈 라이즈 투표완🧡9
18:56 l 조회 25 l 추천 7
멍또캣 의리 라이즈 투표요🏠10
18:56 l 조회 43 l 추천 10
아니 근데 벌써 7시 다되가네....
18:56 l 조회 66
유애나 라이즈 투표했어요💜10
18:56 l 조회 30 l 추천 7
보넥도 엠카 언제쯤 나올까ㅜㅜㅜㅜㅜ
18:56 l 조회 31
에스파 라이즈 노래 좋아서 투표했어요🧡🧡💙💜💙💜12
18:55 l 조회 26 l 추천 8
하투하 부럽고 멋있다
18:55 l 조회 35
위쥬니 라이즈 선배님들 투표했어요🧡💚 7
18:55 l 조회 25 l 추천 7
엠카 투표 같은 계정으로 여러기기 해도돼??7
18:55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