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809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9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슴 검색하면 그갤에서 슴 까는 글 엄청 써치걸려서 알게됨

그갤에서 나온 워딩이나 자료가 판이나 큰방에 올라오더라

그 회사가 역바이럴로 쳐맞으니깐 슴도 역바했다고 물타키 지령내리고

그 회사가 마이너스 적자뜨니깐 슴도 아닌 카카오엔터가 적자난걸 슴탓으로 지령내림ㅋㅋㅋㅋ슴은 흑잔데 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곧 잡혀가실듯...뉴진스 까짓도 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럴거같더라 누가 카카오 매각 기사뜨면 어디로 팔리나하지 계열사 슴에 저렇게 관심많겠어 솔까 슴 까이던 말던 알빠지만 까면서 돌 본체까지 후려치니깐 개싫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갤 아저씨들 수장따라 슴에대한 열등감 어마어마하더라 온세상이 슴이셔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또 그갤 아저씨들처럼 이미지 짤만 쫀득하게 들고다니면서 도배하고 다니네 기사 안봄?ㅋㅋㅋㅋ걍 카카오가 해외 진출로 투자했다가 안되서 손상금액난거고 슴 자체 매출은 누구랑 다르게 몇백억대 적자가 아니라 흑자임
종속기업을 의미하는 37개 '현금창출단위' 중 영업권 손상이 가장 큰 곳은 타파스엔터로 4600억원에 달해 절반 가량을 차지했습니다. 타파스엔터는 미국 자회사 타파스미디어와 래디쉬미디어를 전략적으로 합병한 회사로, 카카오의 글로벌 진출을 상징하는 곳입니다. 타파스에 이어 멜론이 2313억원(25%), 스토리 433억원(4.7%), 음악유통 395억원(4.3%), 이담엔터 250억원(2.7%)을 차지했습니다. 이담엔터는 가수 아이유의 매니지먼트를 전담하는 곳입니다.

25개 '관계기업' 중에서는 SM의 손상금액이 1449억4099만원으로 합계 1954억7266만원 중 74%를 차지했습니다. 지난해 카카오가 SM 인수에 뛰어든 이유도 비욘드 코리아 전략의 일환이었습니다. 뮤직 부문을 키워 글로벌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겠다는 건데요. 당시 공개매수 입장문에서 "글로벌 영향력을 갖춘 SM엔터와 IP를 다각해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카카오가 슴 살려다 돈 퍼붓고 얻은 건 없어서 저렇게 된거 맞는데 ㅋㅋ 올해도 순이익 고작 4억에 카엔은 순손실만 3천억이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슴 순이익 8억이야 정병아 그것도 슴은 씨앤씨같은 자회사들이 당기순이익 다 까먹은거고ㅋㅋㅋ그럼에도 적자 마이너스 32억인 하이브보단 낫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4.6억에 카엔 적자는 2600억 매출액 역성장이세요 ㅋㅋ 자기 회사 순이익도 제대로 모르고 다니네 sm 오늘 국장 다 오르는데 혼자 떨어지던데 그거나 매수해서 방어 하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5에게
혹시 볼 줄 모를까봐 재무재표 내가 읊어줄꼐 매출 9,897억 영업이익 872억 순이익 8억 ㅇ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4에게
혼자 주가 떨구는 슴… 카엔 영업권 손상 주범에 1년만에 팔려가는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5에게
할말은없고 마지막으로 한다는 말이 주가 ㅠㅠㅠ그래봤자 또 오르고 또 떨어지는게 엔터주인데 어쩔...다시 지령받고 오시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4에게
엔터주가 아니라 국장 다 오르는데 스엠만 떨구세요 ㅠㅠㅠㅠ 기괴하당 코스피 코스닥 다 빨간불인뎅
카카오가 파격세일 한다는대 ㅎㅇㅌ 쌉니다 싸요 에스엠 싸요 제발 사가주시긔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5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국 재무재표 개 ㅈ으로 본건 부정못하고 할줄아는 말이 주식염불밖에없누ㅠㅠㅠㅠ네 주식에 자아의탁한 걸플갤 횐님 힘내시구요 방시혁 똥꼬 열심히 빠시긔!ㅎㅇ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갤 출신은 ㄹㅇ 티가 난다니까… 사진 잘라서 들고다니는게 ㄹㅇ 그 성별같음 ㅋㅋ 슴은 그런 아저씨들 안붙어서 다행스럽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진잘라서 들고 ㅋㅋㅋㅋㄹㅇ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까비
6:41 l 조회 5
축구 상황 보면 인생의 진리를 다시한번 느낌1
6:41 l 조회 12
OnAir 이렇게까지 우리 뜻대로 안되는것도 웃프다2
6:40 l 조회 27
OnAir 참가국수늘고 노잼축구된듯
6:39 l 조회 15
이따 우즈벡 경기 볼거임?
6:38 l 조회 13
정보/소식 실시간 크로아티아의 선제골 이후 대한민국 TOP 8 순위
6:38 l 조회 59
가나 입장에서는 지는게 더 이득이라던데?9
6:34 l 조회 90
현재 경우의 수 팀들 상황이 이래.txt
6:34 l 조회 52
OnAir 모드리치가 또 나왔어??4
6:34 l 조회 26
OnAir 막을 생각이 없네1
6:33 l 조회 18
OnAir 크로아티아 골 ........1
6:33 l 조회 27
OnAir 크로아티아 한 골 넣어서 가나 이기려고2
6:33 l 조회 63
OnAir 32강 접자 접어 끝났다2
6:33 l 조회 53
OnAir 와 틀자머자 크로아티아가 골넣음1
6:32 l 조회 23
OnAir 가나 골키퍼 주전 부상으로 다른 골키퍼 나왔는데
6:31 l 조회 24
나 뒤늦게 2세대 아이돌 재입덕하게 되엇는데 요즘 팬질 짹이대서야??
6:31 l 조회 12
편알할때 엔믹스나 에스파 노래 나오면 기분 좋음
6:31 l 조회 12
OnAir 근데 가나 이길 생각 없어보임
6:30 l 조회 39
최애 눈앞에 지나가는데 아무것도 못했어........3
6:27 l 조회 67
축협은 홍명보가 감독 계속 해야3
6:26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