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웹툰도 쩌는데 개인적으로 웹툰에서 부족한걸 드라마에서 채워준 느낌이 들었음
드라마가 좀 더 촘촘하다는 느낌
각색한게 더 좋은 경우는 거의 없는데...
암튼 난 진짜 좋았다
중간중간에 개그도 내 취향이었음..ㅜㅜ하 그 약간 골때리는게
그래서 안질리고 볼수있었던듯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웹툰도 쩌는데 개인적으로 웹툰에서 부족한걸 드라마에서 채워준 느낌이 들었음 드라마가 좀 더 촘촘하다는 느낌 각색한게 더 좋은 경우는 거의 없는데... 암튼 난 진짜 좋았다 중간중간에 개그도 내 취향이었음..ㅜㅜ하 그 약간 골때리는게 그래서 안질리고 볼수있었던듯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