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870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2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라방 안 챙겨봄
버블 와도 귀찮아서 안보고 며칠 묵히고 봄
스밍은 컴백한 주에만 잠깐 돌리고 앨범도 한 장만 구매함 
굿즈 다 파는중
본진이 싫어진건 절대 아닌데 예전만큼 덕질이 크게 재밌지 않음 
적다보니 탈덕인 것 같긴한데 아직까지 응원하는 마음은 남아있어서 탈덕인건지 헷갈리네…
대표 사진
익인1
거의 탈덕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난데? 안정기같음 앨범도 사고 스밍도 하면 혹시 콘서트도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정기인건가..? 내가 지방러라서 콘서트는 온콘 해주면 보고 딱히 현장 가고 싶은 마음은 없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프도 안가면 사실상 탈덕이고 미련만 좀 남은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그 상태인데 탈덕은 아님 이 상태로 계속 갈거 같음 새돌도 없음 케이팝에 질려버린 상황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그러는데... 라방 잘 안 챙겨보고 스밍이랑 앨범도 마찬가지고 굿즈는 애초에 잘 안 삼 근데 단콘은 또 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너무 좋으면 회피하고 싶어져
21:58 l 조회 1
콩팜 왤케 빨리 끝나냐…
21:58 l 조회 5
아이폰 18 나올때까지 버티는 거 나을까
21:58 l 조회 5
아니 콩콩팜팜 벌써 끝나..?
21:57 l 조회 13
원빈 이거 개느좋인데 어디뜬거야1
21:57 l 조회 26
근데 우리 축구 32위로 올라가서 8강까지가면?1
21:57 l 조회 11
멸공하자면서 상하이는 왜가지ㅋㅋㅋㅋ
21:57 l 조회 21
멤버 한명 볼수록 계속 싫은데 어떡하지4
21:57 l 조회 35
체조 10구역 실질 6열vs 5구역 맨뒷열1
21:57 l 조회 4
슴티알 데뷔 밀린것같은데4
21:56 l 조회 54
근데 연옌들 윤곽 많이 한다는데 나중에 부작용 어떡함1
21:56 l 조회 10
OnAir 맡겨서 될란가 ㅋㅋ
21:56 l 조회 8
우리집에서 케엪씨 1분거리야
21:56 l 조회 5
도영이 퍼컬이 토끼인듯
21:56 l 조회 6
희승 MC그리랑 살림돌 찍은거 너무 뜬금없어서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21:55 l 조회 26
혹시 본인이 티켓팅 좀 한다 하는 익들 있어 ㅠ___ㅠ?2
21:55 l 조회 20
미야오 안나 조금 아쉬운점
21:55 l 조회 47
꿈애서 여돌멤버중 세명이 알고보니 남잔데 여장하고 데뷔한거였음
21:54 l 조회 12
정보/소식 [단독] "김새론 녹취, 따로 녹음해 짜깁기"…김세의 '조작의 흔적'4
21:54 l 조회 53
도경수 넘 사랑스럽다ㅠㅠ1
21:54 l 조회 28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