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871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62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잡담] 카카오가 개발한 팬 플랫폼 <베리즈> 라이브 화질 수준.. | 인스티즈

[잡담] 카카오가 개발한 팬 플랫폼 <베리즈> 라이브 화질 수준.. | 인스티즈

[잡담] 카카오가 개발한 팬 플랫폼 <베리즈> 라이브 화질 수준.. | 인스티즈

겁나 개좋음.. 위버스 정신차려라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이건 못이김...ㅋ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너무 좋아서 당황스허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본진 들어올 예정인데 하루빨리 들어왔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제목보고 안좋은줄 ㅋㅋㅋㅋ 진짜 개좋네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내 맨 눈보다 선명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난번에도 키키 라이브 화질 좋다는 글 봤는데 타가수 라이브도 그래??? 키키가 좋은폰 쓰는지 다 좋은니 궁금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입점 전 가수 저 퀄이면 진짜 대박인데ㅋㅋㅋㅋㅋ 다르긴 다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아무리 좋은 카메라 써도 화질 저 정도 안 나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가수들 라이브 화질은 다 동일할걸 아마? 좋은 폰 쓰는 건 상관없어. 플랫폼 서버 리소스가 문제라. 지금은 화질 좋은데 초기 서비스라 인프라 구축 제대로 안해놨거나, 한계치 넘으면 시청자수 많아졌을 때 화질 구려질 수도 있음. 근데 카카오라 알아서 잘 해놓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인스타에 올라온 챌린지였나? 예전에 어떤 돌 올럈는데 갑자기 화질 너무 좋아서 놀란적 있거든 그런 사례인가 했어 시청자수 많아졌을 때도 유지 가능하려나 생각도 했는데 확실히 카카오니까 더 기대가 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화질 개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제 슴돌들 다 위버스 나오는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미쳤다 저기 갈래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위버스처럼 음성인식해서 실시간으로 자막 떠?
위버스처럼 아티스트가 팬레터에 좋아요 누르는 기능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 아니 화질 뭐에요 ???? 걍 폰후면카메라로 찍은 사진인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가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여기 슴도 들어가는건가?
위버스 얼른 계약 끝났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 화질 진짜 좋다,, 얼른 이사가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진짜 대박 말도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위버스 제발 나왔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 너무선명한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내 본진도 들어갓으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근데 너무.. 선명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라이브는 원래 좀 구린 화질의 맛이 좀 있는데 넘 선명하니가 약간 엇.. 하게 됨 (나만 그럴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뭔지알아 ㅋㅋ 돌들 쌩얼로 잘 안하려고 할듯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ㄹㅇ 저렇게 송출되는 거 알면 생얼 라이브 잘 안할듯 어그로 개끌릴 거 같아 ㅋㅋ큐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먹방도.. 잘 안할듯.. 나라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본진이 위버스 버리고 여기갔으면 조켔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위버스에서 벗어나서 행복하다 슴 굿초이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dh와 개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ˋˏ와아ˎ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슴 언제 드가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 너무 좋아서 돌들은 부담스러울수도 있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이거 진짜야 개쩐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내본진도 저기서 라이브해줬으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ˋˏ 와 ˎˊ˗ 선명한것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뭐야 따로 4k로 찍은걸 업로드 한게 아니라 라이브라고 … 화질 개쥬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돌들은 부담스러워 하더라 몇 아이돌들은 일부러 화질 낮춰서 라방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와 위버스랑 차원이 다르네 화질 진짜 좋다 돌 입장에서 좀 부담스러울 순 있겠다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냥좋다 우리도 저기서 했으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자취하면서 거의 1일 1식으로 살아왔는데 단점이
5:19 l 조회 5
남돌 복근있으면 운동 무조건한건가?
5:16 l 조회 10
박준형이랑 데니안이랑 가족인 거 이제 앎
5:15 l 조회 7
하 북마크 개많아서
5:13 l 조회 20
오늘 방탄콘 졸라 재밌어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5:01 l 조회 61
정보/소식 4년전 그때처럼 또 부탁드립니다.. 대한민국 경우의수를 짊어진 팀 가나 vs 크로아티아 라인업3
4:58 l 조회 48
당연한 얘기지만 떵개씨 참 잘 드신다ㅋㅋ3
4:57 l 조회 17
최애 보면서 오살힘 느낌
4:54 l 조회 27
아니 일찍 일어나야 되면서 왜 안 자고 않냐
4:54 l 조회 11
양정원 디엠 진짜 사촌동생 연하남 트레이너 모기헌터 다 됨
4:51 l 조회 40
정보/소식 월드컵 속보) 우루과이 축구연맹, 우루과이 대표팀 귀국을 위한 전세기 항공편 취소1
4:48 l 조회 152
카프리썬 맛있당2
4:48 l 조회 16
아니 나 소희 알아가는 중인데 미쳣나 4
4:48 l 조회 47
김부장 아니 김부장 딸 너무 불쌍해………
4:47 l 조회 59
최민식 캐릭터 너무 최악임 ㅅㅍㅈㅇ5
4:43 l 조회 80
소녀시대 딱히 팬은아닌데
4:41 l 조회 40
야간 편의점 알바 중 드디어 의자에 앉음3
4:39 l 조회 35
Riku 아이돌이야?1
4:35 l 조회 74
난 사실 야망콤이 있음2
4:35 l 조회 29
오늘 오스트리아 우즈베키스탄 가나 국민이 됨2
4:31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