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885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5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비하인드로 보면 붙어있는 빈도에 따라 알수있음 ... 근데 너무 보여 샹 ㅠ 둘다 개 투명한 스타일임 
대표 사진
익인1
내 씨피보면서 위로받았으면 좋겠다.. 진짜 일년동안 둘이 대화하는 장면 모아두면 10초 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안한데 댓글 보자마자 위로받음 고마워 (이게맞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0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거짓말같지? 둘이 두마디 이상 주고받는걸 본적이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넌근데 어떻게 그 씨피를 잡은거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같은 그룹이긴하니까...투샷이 있긴하잖아... 붙어있을때 벼락맞아버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래도 비주얼적으로 쓰니 마음에 합격이었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응... 그리고 잡을때만해도 그정도는 아니었는데 잡고나서 갑자기 떡밥이 뚝 끊겨버림... 그리고 1년을....(눈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허걱슨....근데 너에게도 박수쳐주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나도 위로받고 감 (이게맞나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괜찮아... 내씨피도 별로 안붙어있는데 언젠가는 친해질 수도 있는 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 ㅠ. .. 친해졋으면 좋겟어 .. 근데 둘이 너무 상극이고 서로 누군가가 선넘으면서 친해져야하는 스타일인데 둘다 선을 안넘는ㅋㅋㅋ 편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재현 인스타 미감 진짜 부러움
18:38 l 조회 1
마크 오늘 태국 행사 현장
18:38 l 조회 1
뷔 한국에 있을때 이틀만 쉬고 다일했대
18:38 l 조회 1
오 버추얼 신인나왔네 ㄷㅂ
18:38 l 조회 1
이제 10-12살차는 선녀같네
18:38 l 조회 1
지금 최애랑 그룹이 너무 좋아서 이 모습 그대로 동결건조하고 싶음
18:38 l 조회 1
싫으면 뮤트를 하면되지 뭘 싸워
18:37 l 조회 1
요새 게티vs인스타 이거 밈이야?
18:37 l 조회 1
그냥 모든 주제의 마플을 저 돌로 달리고 싶어하는 듯
18:37 l 조회 1
보플 차이진신 드디어 데뷔하나봐
18:36 l 조회 12
익들아 길거리에 아파트 계약금 0원 이런거 다 사기지??1
18:36 l 조회 10
투어스 콘서트 편곡
18:36 l 조회 12
그냥 강요고 뭐고
18:36 l 조회 21
ㅍㅁ 트위터일은 트위터에서 해결했으면 좋겠어
18:36 l 조회 10
오프에서 덕친생기면
18:36 l 조회 5
올드 아이폰으로 샐카 찍어달ㄹ라고 버블에 말하면 진상임?1
18:36 l 조회 11
원빈은 장발하면 분위기 ㄹㅈㄷ2
18:36 l 조회 17
아 걍 저기 팬들 겁나 피곤하겠다싶음5
18:35 l 조회 40
연성러 본업이 그쪽인 경우 많음? 4
18:35 l 조회 11
원래 32강 확률 이랬는데ㅠㅠㅠㅋㅋㅋㅋㅋ
18:35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