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903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9시간 전 엔시티 프로듀스101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5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소득 제한 없이 전 국민에게 5만 엔을 현금으로 지급할 수 있었다면, 103만 엔의 소득 기준선도 제한 없이 178만 엔까지 올릴 수 있었을 것이다.

이미 기준선 인상에 1조 2천억 엔을 투입했으니, 결국 둘 다 6조 엔 규모의 정책이다.

감세는 재원이 없다고 외면하면서, 현금 지급은 서둘러 시행하는 정부와 여당."

메울려고 증세할거다 함 일부 어르신들은 환영하고 

[잡담] 일본 전국민 5만엔(50만원) 준다는거 포퓰리즘이라고 욕하던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2찍들이 제일 좋아하는 나라잖아 일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본이 저러는걸 어쩌란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본도 우리나 중국 타나라 가져가서 정책 비교하고 그래
알고 있어서 나쁠거 없잖아
좋으면 도입 아니면 개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나라는 윤씨가 용산이전이니 후쿠시마 오염수 홍보비용이니 대왕고래 사업이니 계엄이니 뭐니 등등 해서 펑펑 쓴 세금만 아끼고 경제가 좀만 덜 망했어도 전국민한테 100만원 이상 주고도 남았음 2찍들은 윤씨가 세금 펑펑쓸때는 세금 아깝니 세금 낭비니 이런 말 1도 없으면서 유독 민주당이 지역경제 돌아가게 한다고 지역화폐 준다고 하면 저러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윤 안좋아하는데 나한테 화내
알고서 적용하자는거지
일본 쟤들 우리나라에 일거수 일투족 관심 얼마나 많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한테 화낸거 아냐 일본 애들이 저러는게 2찍들 말하는거랑 똑같아서 2찍들한테 화났을뿐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케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와 ㄹㅇ 먹히는줄
10:33 l 조회 1
OnAir 설씨 양심있으면 나가라고
10:33 l 조회 1
OnAir 공격라인 누가 혈자리좀 뚫어줘봐 개답답하네
10:33 l 조회 1
OnAir 이재성 백승호자리야?
10:33 l 조회 2
이러는거 보니까 차라리 손흥민 뺀게 잘됐네
10:32 l 조회 47
OnAir 남아공 선수 이름이 막고파네
10:32 l 조회 5
이번 월드컵 침대축구 못 한다고 했지
10:32 l 조회 10
OnAir 난 진짜 남아공이랑 이렇게 비등비등할줄 몰랐다고…
10:32 l 조회 11
OnAir 경기력 개열받네
10:32 l 조회 4
OnAir 이강인, 김승규가
10:32 l 조회 46
OnAir 나 ㄹㅇ 축구 못보겠어..
10:32 l 조회 12
OnAir 선발실패 인정하고 후반시작하자마자 당장 바꿔라
10:32 l 조회 8
OnAir 박지성 계~속 돌려서 좋은말로 우리 못하고있다함1
10:32 l 조회 42
OnAir 우리나라 골대는 왤케 쉽게 열리냐ㅋㅋㅋㅋㅋㅋㅋㅋ1
10:32 l 조회 5
OnAir 난 진짜 골키퍼는 못해..1
10:32 l 조회 7
OnAir 박지성 답답하냐?? 답답하면 나가 뛰세요ㅋㅋㅋ1
10:32 l 조회 37
OnAir 8번 누구야?1
10:32 l 조회 16
OnAir 걍 남아공 얼른 한 골 넣어줘
10:32 l 조회 14
OnAir 진심 32강이고 16강이고 올라간다 한들 기대치가 없다1
10:32 l 조회 10
수비도 다 뚫리고 공격도 못 들어가고
10:32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