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945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3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나는... 나는 못 갈 것 같아 그 준비 과정도 너무 힘들 것 같고 팬싸 다녀오면 난 뭔가 정점 찍었다는 생각에 탈덕 할 것 같음ㅋㅋㅋㅋㅋ 그리고 너무 떨릴 것 같아서 못 가겠어
대표 사진
익인1
한번은 가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갈수있으면 가겠지만
진짜 개뚝딱거리고 뭔말할지도모르겟음
n이라 가끔 시뮬돌려봣는데 제대로 못할것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칰ㅋㅋㅋㅋㅋㅋㅋ 나 그냥 덜덜 떨면서 벙쪄 있다가 집 와서 정신 차린 뒤 기억 다 잃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갈 수 있다면 갈거야! 최애 한 번이라도 실물로 보고싶고 날마다 오는 기회가 아니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안갈거야 적당한 거리감이 필요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두... 오프는 콘서트까지가 내 덕질 마지노선인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야지ㅠ 난 한번갔다가 영원히 또가야겠다 생각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미 1n년째 다니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얼 대벅 그 정도 다니면 익숙해지겠다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갈때마다 망할까봐 떨리긴 하는데 익숙해져ㅋㅋ최애랑도 편해지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한번은 가보고 싶음 근데 개비싸니까 엄두도 안냄 걍 콘서트 2열 가서 눈맞춤이나 많이 당하고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야지 지금은 돈때문에 못갈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한 번쯤은 갈만 해 미공포 노리고 샀다가 n장의 기적으로 영통 해봤는데 행복했음ㅋㅋㅋㅋㅋ 하고 싶은 말 다 해줫고 여한업ㄹ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순살 닭볶음탕vs닭고기 간장조림 덮밥
3:58 l 조회 9
요즘은 국내랑 해외 인기멤 같아?2
3:56 l 조회 15
10스럽게 말하는 같팬 너무 짜증나
3:55 l 조회 14
알람 10분후에 또 울리는거 정지 안누르면 계속 울려?
3:54 l 조회 7
살면서 뷔는 보고 죽고싶다1
3:52 l 조회 20 l 추천 1
월드컵 봐야하는데 잠이 안온다ㅠㅠ1
3:51 l 조회 21
배우는 연기가 내 취향이 아니면 덕질을 못하겠다…
3:51 l 조회 10
모기 잡는 법 급구!!!!!!!!
3:48 l 조회 17
이보게들
3:42 l 조회 48
지금 누가 계속 초인종 누름19
3:39 l 조회 210
최애한테 돈 잘쓰는 팬들 붙었으면 좋겠다2
3:39 l 조회 27
2세대는 음원 진입 기간이 왤케 짧은거지11
3:36 l 조회 58
유튭 플리 사진 찾아줄사람3
3:35 l 조회 22
아이린 요즘은 갑질 안하나보네4
3:33 l 조회 248
도서전 갔다가 기절했는데 5
3:30 l 조회 119
너네 갑자기 이런 상상 안해?12
3:28 l 조회 124
월드컵 중계때문에 자야되는데 왜 아직까지 깨어있냐2
3:28 l 조회 40
소통앱이나 콘서트 같은데서 팬이 자기 결혼한다고 말하는거 이해 가?4
3:28 l 조회 28
너네 남돌 외모는 취향아닌데 성격이나 노래 컨셉 나머지가 취향이면 덕질가능?6
3:26 l 조회 35
어이가없네ㅋㅋㅋㅋㅋㅋㅋㅋ2
3:26 l 조회 8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