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나만 그런가?..돌덕질한지 얼마 안되긴 했는데 첨에 1군 이 어쩌고 소리 듣고 웃었음 내가 스포츠판에 있다가 와서 그런가 여기서도 이런게 있네 싶어서
나만 그런가?..돌덕질한지 얼마 안되긴 했는데 첨에 1군 이 어쩌고 소리 듣고 웃었음 내가 스포츠판에 있다가 와서 그런가 여기서도 이런게 있네 싶어서
|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나만 그런가?..돌덕질한지 얼마 안되긴 했는데 첨에 1군 이 어쩌고 소리 듣고 웃었음 내가 스포츠판에 있다가 와서 그런가 여기서도 이런게 있네 싶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