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오프에서 인티나 트위터하는것도 너무 씝덕이나 커뮤충같아보일까봐 자제하는데 공방 대기할때 가끔 다음카페 하시는 분들보면 아… 소리 절로나옴
오프에서 인티나 트위터하는것도 너무 씝덕이나 커뮤충같아보일까봐 자제하는데 공방 대기할때 가끔 다음카페 하시는 분들보면 아… 소리 절로나옴
| 이 글은 1년 전 (2025/4/13)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오프에서 인티나 트위터하는것도 너무 씝덕이나 커뮤충같아보일까봐 자제하는데 공방 대기할때 가끔 다음카페 하시는 분들보면 아… 소리 절로나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