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231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세븐틴 온앤오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8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잡담] 라이즈팬 아닌 사람들 들어와서 살말해줘 | 인스티즈

가격 23000원 

안 사면 두고두고 후회할까?

대표 사진
익인1
두고두고 후회까진 아닐듯? 근데 들고다니면 관심받을수있을거같아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일단 뭐든 사고 후회하는 편이긴 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엇....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33 ㅂ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555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6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77 가격 넘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랒팬인데 너무 궁금해서 들어와봤는데 두고두고 후회할 건 아니라고 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거말고 인형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라이즈인형이 이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있는데 재질 꽤괜 크기 꽤괜 실사용 목적이면 사도 무난히 만족할둣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ㄴ 차라리 인형을 사는게.. 저런거 걍 다이소 가면 3천원하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건별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사 활용도 좋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실사용목적있으면 괜찮고 아니면 굳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ㄴㄴ 똘병이는 인형이 제일이야 이건 너무 안 이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인형 다 사고 사는거면 사 근데 골라서 사는거면 말 똘병이는 인형이 훨 귀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두개주는거면 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쓸거면 ㄱㄱ하고 아니면 추천 노노 왜냐 내가 비슷한거 사고 현실은 다이소2000원짜리 쓰는중 근데 살말살 본인 마음이 제일 중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말..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똘병이는 인형이 젤 이뿐 것 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말말 똘뱅이는 인형상태가귀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거 말고 슬리퍼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 대왕 똘병이 있으면 살거같음 그 뭐야 이걸로 가방만드는거귀엽던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인형보단 저게 낫다 실용성 있어서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사라고 하려했는데 이미 댓 달았었넼ㅋㅋㅋㅋㅋ 난 똘병이 귀엽던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사면 후회할거 같은 비주얼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샀는데 걍 똘병이들 넣어놓고있어ㅋㅋㅋㅋ 가격생각하면 당연히 말이긴한데 난 똘병이의저광기가좋아서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만 살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약간 불닭캐릭터랑 싸우면 재밌을것같네 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팬아님 굳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애바 이거 2300원이어도 안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실제 활용하고 그럴거면 살듯 굿즈는 그러려고 사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쓸거면 사고 안쓸거면 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팬이면 살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이거 그 소희님 캐릭터아닌가...
실제로 잘 쓰고다닐거면사고 아님 말고
굳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라면 그 똘병이 슈슈 살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헐 사자..왜안사?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안살래...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450만원 썼는데 2분내내 외모체크
23:42 l 조회 1
모를수도 있다고 쉴드치는 인간들은 욱일기로 우리가 화낼때 왜 화내냐고 뭐라하는 외국인들이랑 뭐가 다름??
23:41 l 조회 11
하닉 개미가 230만주 11조 매수했대
23:41 l 조회 19
엠넷플러스 어플 있는 사람
23:41 l 조회 16
정국 메리고라운드 뮤비 느좋
23:41 l 조회 4
팬이 돌아서면 안티되는경우 많아?4
23:40 l 조회 16
OnAir 규리가 여자애들한테는 우열이 안좋아하는 것처럼 행동해서 진겜에서 거짓말 치다가 자기 꾀에 넘어간듯3
23:40 l 조회 26
정국 메리고라운드 뮤비 느좋
23:40 l 조회 9
ㅌㅇㅌ 파딱들은 고소 안무섭나 요즘 여연 인플들한테 개나댐1
23:40 l 조회 5
#아놀자 해시 보는데 너무 슬프다... ㅠㅠ
23:40 l 조회 16
나도 미국에서 11년살았는데 몰랐는데17
23:39 l 조회 78
일앨나왔을때 음원성적괜찮은지 보려면 어떤걸 봐야해
23:39 l 조회 6
이분 좀 고양이상 느낌 아니니?
23:39 l 조회 21
향수 광고 좋다
23:39 l 조회 11
서원 제발 소윤으로 틀어라1
23:39 l 조회 22
OnAir 근데 내가 국어를 못해서 그러는데 우열 마지막에 유경이랑 말한게3
23:39 l 조회 63
지디네 우디 여친 왤케 이쁨…1
23:38 l 조회 62
ㅁㅋ 랑 같이있던 외국인들은 외부촬영팀이야??4
23:38 l 조회 36
OnAir 아니 근데 우열 말 머선 뜻이야
23:38 l 조회 54
우리 씨피 페어화보 하나만 제발 1
23:38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