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348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2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곧 아이패드 세대 따라잡는다 딱 기다려라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매년 세대가 바뀌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5세대 아직 2년차인데 언플을 한다고 먹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세대도 그러다가 먹힘ㅋㅋㅋㅋㅋ ㄹㅇㅈ ㅈㅂㅇ이 내년이면 4년차인데 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ㅈ ㅈㅂㅇ이 왜 4년차야? 23년 데뷔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3데뷔면 내년에 4년차 맞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년찬데요...제베원 7월에다가 라이즈 9월인데 어떻게 계산하면 4년차가 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에게
년차는 4년차가 맞아 데뷔일로 계산하는건 주년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9에게
돌 본진인데 년차로 언급하는거 처음 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에게
보통 예능같은데 나가면 돌들은 년차로 얘기하지
주년으로 얘기 안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9에게
그래...? 한번도 못봤는데 신기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에게
엥 진짜? 십오야에서도 원빈이 데뷔한지 2년차라 했잖아 그때 주년으론 1주년도 안됐었을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9에게
ㄹㅇㅈ말구 젭팬인데 년차로 말한거 못봤었어... 찾아봐야겠다 내가 넣친걸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말 보플1때도 있었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이패드세대 이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7세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가보기엔 스엠신인vs빅히트신인vs보플2
이렇게 해서 제2의 엑방원 거리며 6세대라 할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ㅍㅁ 트위터일은 트위터에서 해결했으면 좋겠어
18:36 l 조회 1
오프에서 덕친생기면
18:36 l 조회 3
올드 아이폰으로 샐카 찍어달ㄹ라고 버블에 말하면 진상임?
18:36 l 조회 3
원빈은 장발하면 분위기 ㄹㅈㄷ
18:36 l 조회 5
아 걍 저기 팬들 겁나 피곤하겠다싶음1
18:35 l 조회 15
연성러 본업이 그쪽인 경우 많음? 2
18:35 l 조회 6
원래 32강 확률 이랬는데ㅠㅠㅠㅋㅋㅋㅋㅋ
18:35 l 조회 14
진짜 이거 노래 제발들어줘 너무좋음 제발
18:35 l 조회 5
니네 요즘 뭐봐
18:35 l 조회 6
짹에서 알티 맘찍 잘터지는거랑 찐코어는 다르구나4
18:35 l 조회 32
참교육 한예리랑 천상열쌤? ㅅㅍㅈㅇ2
18:34 l 조회 17
라이즈 스타일팀 바뀌엇네7
18:34 l 조회 54
홍명보 진짜 흥민이 싫어하는구나5
18:33 l 조회 60
너넨 베스킨라빈스 쿠폰 없어도 자주 사먹어??8
18:33 l 조회 22
스밍강요 근제 싫을수있지않음?5
18:32 l 조회 56
그냥 회사가 잘 일해야하는거지
18:32 l 조회 22
근데 헤메코 구려도 노래가 좋으면 잘되나??????5
18:32 l 조회 19
청게는 정말 아름답고 좋은 것이다
18:32 l 조회 10
이제 스밍하면 뭐해 이미 1위는 물건너갔는데6
18:32 l 조회 59
세일템 구경하러 갔다가 노세일템만 사오는 사람
18:31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