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대중 여론 뒤집어진지 꽤됐는데 왜때문에 아직도 알바 거리는 거냐… 유튭 댓글보니까 뭔말만해도 알바알바거리는 사람 때문에 오히려 반감 가진 사람도 많아보임
대중 여론 뒤집어진지 꽤됐는데 왜때문에 아직도 알바 거리는 거냐… 유튭 댓글보니까 뭔말만해도 알바알바거리는 사람 때문에 오히려 반감 가진 사람도 많아보임
|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대중 여론 뒤집어진지 꽤됐는데 왜때문에 아직도 알바 거리는 거냐… 유튭 댓글보니까 뭔말만해도 알바알바거리는 사람 때문에 오히려 반감 가진 사람도 많아보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