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n년째 좋아하고 지금도 좋아해 앨범도사고 콘서트도 가고
근데 내돌이 유료소통앱에 달에 5번 밑으로 오거든? 진짜 한달 동안 연락안오면 환불해줄까? 싶을정도에 한두번와
유료앱소통은 진짜 안오는데, 무료앱에는 주에 한두번 연락해주고 사진도 올려주고 소통도 많이해서 진짜 혼란스러워
얼마안되는 유료앱 계속 유지계속하다가 요즘 생각이 많아지는데 너희같으면 유지해?
|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n년째 좋아하고 지금도 좋아해 앨범도사고 콘서트도 가고 근데 내돌이 유료소통앱에 달에 5번 밑으로 오거든? 진짜 한달 동안 연락안오면 환불해줄까? 싶을정도에 한두번와 유료앱소통은 진짜 안오는데, 무료앱에는 주에 한두번 연락해주고 사진도 올려주고 소통도 많이해서 진짜 혼란스러워 얼마안되는 유료앱 계속 유지계속하다가 요즘 생각이 많아지는데 너희같으면 유지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