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04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바라는 건 오직 그것뿐..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 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잉 이 스탠스면 땡큐지 완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 다같이 욕해달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건수 생겨서 다른 돌 까플일 때도 이정도 워딩을 유지해달라는 말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러게 댓 왜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말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금 뭔스탠슨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조롱하고 욕하는 스탠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작년보다 훨 나아 진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 스탠스면 땡큐 수준임 진짜로 평소엔 차원이 다름 지난 1년은 걍 미친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그 뜻으로 쓴거임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작년 르릿때랑 비교하는거 같은데.. 지금처럼 악플 고소 환영해주고 뉴진스든 타아이돌이든 까지 말자는 플 유지하자는 뜻인듯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같이 욕해달라는 글로 보여? ㅠㅠ 글을 어렵게썼나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쓰니 말을 곡해하고 플 이해 못한 애들이 있는거같음.. 인티반응 유하다는게 같이 욕하자는 뜻이 아니라 작년에도 이렇게 했어야된다는 뜻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금을 조롱하고 욕하는 스탠스라고 해주는 스탠스를 유지하라고 윗댓들 말귀 못알아듣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벼랑 끝' 홍명보호, 무거운 분위기 속 훈련 재개
06.28 09:10 l 조회 105
OnAir 우즈벡 너무 힘뺀다 아직 전반인데1
06.28 09:10 l 조회 67
OnAir 우즈벡 탈락확정인데도 열심히 뛰네 한국선수들이 저렇게 했어야지 ㅉ3
06.28 09:09 l 조회 101
OnAir 우즈벡 22번 한국선수 같다
06.28 09:09 l 조회 17
OnAir 우즈벡 근데 진심응원하게 되
06.28 09:09 l 조회 20
ㅌㅇㅌ에서 봣는데 차범근이 옛날에 축구계 비리 폭로했었다는데
06.28 09:09 l 조회 77
32강 떨어지는게 장기적으로 이득같아6
06.28 09:08 l 조회 313
OnAir 감정이입 어카지 우주벡이 한국인으로 보여3
06.28 09:08 l 조회 75
ABD 걸그룹 6-7인조일려나?
06.28 09:07 l 조회 16
OnAir 와 진짜 아프겠다
06.28 09:07 l 조회 15
경기 다 끝났는데 3일동안 아무데도 못가고 있는거지 지금?
06.28 09:07 l 조회 35
OnAir 22번 선수는 한중일 같이 생기셨다
06.28 09:07 l 조회 21
나 이번처럼 남의 나라 축구 상황 자세히 안 적 없음2
06.28 09:06 l 조회 52
OnAir 이란은 어떻게 된거야?4
06.28 09:06 l 조회 91
OnAir 우즈벡은 피지컬 왤케 좋음?아시아인데 ㅇㅇ4
06.28 09:06 l 조회 72
조나단 파트라슈는 콩고 응원중이겠지?6
06.28 09:05 l 조회 258
정국 오늘 객석에 입고있던 옷 벗어서 던져줌ㅋㅋㅋ15
06.28 09:05 l 조회 294 l 추천 12
오스트리아 지려고할껄6
06.28 09:04 l 조회 789
OnAir 스코틀랜드 결국 못 가는구나
06.28 09:03 l 조회 51
한국이랑 벨기에면 쏘니 덕배네4
06.28 09:03 l 조회 103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