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04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바라는 건 오직 그것뿐..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 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잉 이 스탠스면 땡큐지 완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 다같이 욕해달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건수 생겨서 다른 돌 까플일 때도 이정도 워딩을 유지해달라는 말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러게 댓 왜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말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금 뭔스탠슨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조롱하고 욕하는 스탠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작년보다 훨 나아 진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 스탠스면 땡큐 수준임 진짜로 평소엔 차원이 다름 지난 1년은 걍 미친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그 뜻으로 쓴거임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작년 르릿때랑 비교하는거 같은데.. 지금처럼 악플 고소 환영해주고 뉴진스든 타아이돌이든 까지 말자는 플 유지하자는 뜻인듯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같이 욕해달라는 글로 보여? ㅠㅠ 글을 어렵게썼나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쓰니 말을 곡해하고 플 이해 못한 애들이 있는거같음.. 인티반응 유하다는게 같이 욕하자는 뜻이 아니라 작년에도 이렇게 했어야된다는 뜻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금을 조롱하고 욕하는 스탠스라고 해주는 스탠스를 유지하라고 윗댓들 말귀 못알아듣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jtbc 오열1
06.25 12:06 l 조회 258
경우의수로 올라가더라도 경기를 잘했어야 기쁘지
06.25 12:06 l 조회 10
스웨트롤 겨에도 효과잇음?
06.25 12:06 l 조회 10
얼마나 더 나락가려고 이러냐?
06.25 12:06 l 조회 8
어서 치워줘
06.25 12:06 l 조회 5
OnAir 옌스랑 합이 너무 안맞았음 진짜2
06.25 12:06 l 조회 185
OnAir 손흥민 현타왔네
06.25 12:06 l 조회 104
손흥민 국대에서 앵간 후배들한테 기회주겠다고 어시로 주는 사람인데 오늘 얼마나 답답했으면
06.25 12:06 l 조회 348
OnAir 우리나라 오늘 역대급으로 못한듯1
06.25 12:06 l 조회 13
전에 유툽에서 육상인가 경기 설렁한 거 보고 해설진? 개빡친 거 봤는데
06.25 12:06 l 조회 31
감독도 문제인데 우리 국대팀 팀워크 개창렬인것도 맞음4
06.25 12:05 l 조회 167
오늘 경기에서 건진 장면 김승규 슈퍼세이브 2연속밖에 없는듯.....ㅋㅋㅋ1
06.25 12:05 l 조회 26
김승규 아니엿으면 5:0 아님?6
06.25 12:05 l 조회 325
OnAir 니넨 헤엄쳐와라1
06.25 12:05 l 조회 15
손흥민한테 붙는 벌레들 꺼지라고1
06.25 12:05 l 조회 48
OnAir 달수네 박문성 울분 토로중
06.25 12:05 l 조회 44
OnAir 선수들 남아공한테 돈 먹었냐고
06.25 12:05 l 조회 21
OnAir 다시 못 일어나요
06.25 12:05 l 조회 9
잘 몰라서 그러는데1
06.25 12:05 l 조회 14
OnAir 옌스 왜 안 쓰냐 이런 걸로만 보고 모르던 선수였는데 잘하더라4
06.25 12:05 l 조회 112


처음이전27627727827928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