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집 여러채도 아니고 한채사서 세 줬다가 시세차익나면 파는걸 투자가 아닌 투기로 본다는 거잖아? 내 주변 지인들도 여윳돈으로 전세끼고 분양받아 나중 오르면 팔려고 하더라 나도 여유만 있음 하고싶었는데 돈이 없네
집 여러채도 아니고 한채사서 세 줬다가 시세차익나면 파는걸 투자가 아닌 투기로 본다는 거잖아? 내 주변 지인들도 여윳돈으로 전세끼고 분양받아 나중 오르면 팔려고 하더라 나도 여유만 있음 하고싶었는데 돈이 없네
|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집 여러채도 아니고 한채사서 세 줬다가 시세차익나면 파는걸 투자가 아닌 투기로 본다는 거잖아? 내 주변 지인들도 여윳돈으로 전세끼고 분양받아 나중 오르면 팔려고 하더라 나도 여유만 있음 하고싶었는데 돈이 없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