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75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방탄소년단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5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사자 호랑이 기린 코끼리 등등 다른 동물들에게는 없는 귀여운 애칭이 왜 사람을 찢는 흉악한 동물인 곰에게만 붙어있는거지


대표 사진
익인1
곰인형 때문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곰돌이는 곰 애칭이 아닌데 뭔소리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사람 찢는건 사자 호랑이 기린 코끼리도 똑같은데 왜 곰한테만..? 비유를 해도 말도안되는걸 들이미네ㅋㅋㅋㅋ 걔네도 사람 다 찢어죽이고 먹어ㅋㅋㅋㅋㅋ 그리고 곰돌이는 곰인형을 부르는말이지 동물 곰을 부르는 애칭이 아니에요ㅋㅋ 여기서 화난건 너하나 뿐인디 누구한티 화냈댘ㅋㅋㅋ 앜ㅋㅋㅋ 정신병자를 정병이라하지 그럼 뭐라함ㅋㅋㅋ 익7아 너^^ 너말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린 코끼리는 사람을 먹지는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고하다가 2건다 삭제했는데 이미 접수되서 신고도 안되네..별게 다 화나지??현실에서 화난거 넷상에서 풀지 말고 열심히 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글에 정신병자라는 악플 다는 네 인생 알만함...불쌍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니가 제일 정신병자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곰한테도 정병이 붙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궁금해서 물어보는건데 곰빠야??왜이렇게 예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호랑이도 사람을 찢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랑이는 호돌이라고 안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호돌이 모르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긴 판다에도 정병이 있었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여기 곰빠가 있을줄 몰랐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곰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다 어감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단군설화에서도 호랑이 응원함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댓글 진지한건가???뭐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궁금해서 물어본건데 이렇게까지 예민할줄 몰랐음...별게 다 화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테디베어가 전세계적으로 유행해서 생긴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개도 멍멍이라하자나 고양이도 야옹이라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걔들은 소동물이고 귀여우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홀앙희? 홀앵희? 있지 않나 아무래도 코끼리랑 사자는 인형이 막 인기 있진 않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치만 곰돌이는 곰인형인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본에서도 쿠마쨩이라고 부르고
테디베어도 있고 곰만 유독 맹수들중에 인형으로 사랑받는게 신기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소희 1위 발표 때도 재빠르다ㅋㅋㅋㅋ
20:00 l 조회 1
근데 패션 돌고 도나봐
20:00 l 조회 1
근데 우리나라 감독 자리 누구가 와도 부담되는 자리인듯
20:00 l 조회 1
7월 7일부터 여기서 내돌 미친듯까는 정병들 덜하려나?
20:00 l 조회 1
쏘니 정병 왜이렇게 많아
20:00 l 조회 1
너무 빨리 떨어져서 다른나라 경기 볼 생각도 안난다..ㅠ
20:00 l 조회 1
정병 갸많네ㅋㅋㅋ
20:00 l 조회 1
서장훈 나오는 연애전쟁 본 사람??
20:00 l 조회 2
홍명보 기자회견 이따 4시간 뒤 맞아?
19:59 l 조회 6
아 안원잘부 이번편 보는데 킬포는 원이도 미나미도 아님
19:59 l 조회 5
더글로리 보면서 느낀건데 정지소 이 배우 촬영하면서 진짜 힘들었겠다 싶음
19:58 l 조회 22
제임스가 애기 바라보는 눈빛이 너모 따뜻함ㅠㅠㅠㅠㅠ
19:58 l 조회 12
하투하 이러고 공항간거 개웃겨4
19:57 l 조회 94
투바투 육아일기에 나오는 애기5
19:57 l 조회 35
이번 안원잘부 미나미 치바편 보니깐 미나미가 왜 똑똑하고 언어에 강한지 알겠음..2
19:57 l 조회 30
와 코르티스 2집 그린그린 자켓사진도 멤버들 또래가 찍어준거래2
19:56 l 조회 50
하 인간적으로 자리2개차지하는 뚱뚱한사람은1
19:56 l 조회 20
원래도 줏대 없긴 한데 돌덕질도 ㄹㅈㄷ로 줏대 없음
19:56 l 조회 9
기득귄도 아닌데 보수 지지하는 사람중에 정상적인 사람 못봤음
19:56 l 조회 3
N년전에 최애한테 맘 식었었는데 뭐땜에 그랬는지 기억안남
19:56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