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85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플레이브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내 본진에 외국인멤 둘 있는데 둘 다 겁 엄청 많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양권 사람들은 악마 이런건 괜찮은데 동양쪽의 귀신에는 약하다는 얘길 예전에 봤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돌들도 그런가 궁금해졌어

대표 사진
익인1
아이브 레이는 귀신을 보면 꺄르르 웃는 아이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레이는 일본인이니까 같은 동양권이라 괜찮은가?? 뭔가 동양권 외국인은 괜찮은데 서양권 외국인들이 유독 무서워하는 사람 많다그래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그런갘ㅋㅋㅋㅋㅋ 나도 궁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솔직히 공포 컨텐츠들 분장보단 깜짝 등장으로 놀래키는게 커서 귀신이냐 악마냐는 안중요한거 같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놀래켜서 무서운 것두 있는데ㅜㅜㅜ 그런거 아니더라두 막 평소에 귀신 무서워한다고 분위기만 싸해도 무섭다고 얘기 많이 해가지궄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강인군 진짜 열심히 뛰더라1
12:26 l 조회 34
진짜 설레발은 필패임
12:26 l 조회 10
내가 축알못이라 그런가?2
12:26 l 조회 35
3위로 올라가는게 재밌는경우는 솔직히2
12:26 l 조회 82
OnAir 이강인 울었다고? ㄹㅇ?5
12:26 l 조회 176
벤투다음이 클이랑 홍인데1
12:26 l 조회 109
더 재항은 다음 무슨 경기도 홍명보가 감독이라며
12:26 l 조회 13
박지성 저런말하는거 처음보고 윤두준 저런표정짓는거 처음봄..3
12:26 l 조회 276
시간나면 케이리그 보러 다니는데 솔직히 오늘 진짜 안뛰더라6
12:26 l 조회 55
근데 아까 남아공 이기고 감독인가? 바닥에 엎드려서 우는거보고 그래 더 맞는팀이 올라갓구나 함5
12:26 l 조회 58
OnAir 장난치는게 아니라 왜 월드컵 대표 8명 중에 손흥민이 포함인지1
12:26 l 조회 126
소신발언하면 우리나라 선수들 능력 좋은 선수들 많음2
12:26 l 조회 50
이제 우리조 남은 경기 없나?
12:26 l 조회 9
4년뒤에 또 욕할려면
12:25 l 조회 17
박주호(나은이 아빠)가 ㄹㅇ 맞았음47
12:25 l 조회 6224 l 추천 1
그니까 홍명보호가 남아공 스타일에 유독 약한 거야?5
12:25 l 조회 120
아니 패스 실수하는게 감독 잘못은 아니잖아ㅋㅋㅋㅋ3
12:25 l 조회 60
이젠 16강이 아니라 32강을 올라가게 바라는 킹우의수를
12:25 l 조회 10
한국선수들 남아공 인기 근황 ㅋㅋㅋ
12:25 l 조회 170
그러게 왜 전반을 날려선
12:25 l 조회 4


처음이전1411421431441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