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도 shh 좋아하긴 했는데
가사가 누구 시선인 거지? 주어가 누구지? 무슨 의미인거지? 이럼서 들었는데
폭싹 다 보고 들으니까 가사가 쏙쏙 와닿는다....
원래는 멜로디가 더 들어왔는데 이제 가사가 더 들어옴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
|
원래도 shh 좋아하긴 했는데 가사가 누구 시선인 거지? 주어가 누구지? 무슨 의미인거지? 이럼서 들었는데 폭싹 다 보고 들으니까 가사가 쏙쏙 와닿는다.... 원래는 멜로디가 더 들어왔는데 이제 가사가 더 들어옴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