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632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7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생각해보니까 길라임 아빠가 소방관이라 그런거였구나... 소방관 대원들은 불이 나면 비가 오길 기도하니까ㅜ 여러 번 정주행 했는데 이제 알았음ㅋㅋㅋ아 볼수록 띵작
대표 사진
익인1
길라임 아빠는 돌아가신 상태였나 극중에서? 기억안나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김주원 구하고 돌아가셨을걸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ㅠㅠㅠ 오랜만에 다시 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거 길라임이 알게도ㅔㅆ을때 진짜 눈물바다였는데......
자기 아빠가 죽으면서 자기가 가장 사랑하는 사람을 살렸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어..그떄 진짜 눈물 철철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버지 나레이션중에 신이시여 저는 언제나 비가오기를 기도합니다였나? 이거 재탕할때 이해해서 진심 소름돋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지금 이해함ㅋㅋㅋㅋ 맨날 걍 헐 주원이 엘베 어캄 이러고만 보느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빌드업이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뭔가ㅏ 보고싶다 재밌어보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넷플 들어왔어!! 자막키고 보기 개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댑악 고마워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간만에 시크릿 가든 봐야겠다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나도 이제 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그리고 옆방에서 봤는데 원래 엔딩도 17화 엔딩이였다는거 보고 놀랐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ㄱㄴㄲ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시청자게시판 난리났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거 진짜야..? 김은숙 파리의연인에서 욕먹은후로 그 이후로 절대 남의돈으로 예술하는거 아니라고 깨달았다고 그이후로 완전 해피만쓰는데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임 다른 사람들한테 피드백 들었는데 강력하게 반대해서 뜯어고친거임 본인이 말한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진짜 난리났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그때도 난리났었엌ㅋㅋㅋㅋ 지금처럼 인터넷이 활발하던 시기가 아니라 그날 엔딩보고 이게 결말인거 아니지..? 담주에 더있지? 살수있지? 했었던거 기억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17화 엔딩 자체가 충격이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욕먹어서 깨달은게 아니라 딴 드라마 애청자였는데 그 드라마 결말이 별로였어서 깨달았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딴드라마보고 자기가한짓 알았다고 봤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16편인데 설마 그 자동차? 헐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나도 이제 알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 시크릿가든 개재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초딩때 진짜 울면서 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빈을 진심으로 사랑했던 시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1조 받는 조건으로 바퀴벌레 튀긴거 먹으라면 먹을수있어?176 16:492759 1
연예 이거 김무열 팬이 쓴 글이래 대박임 ㅋㅋㅋㅋㅋ158 13:0910642 2
연예혹시 다들 네이버에 검색해..?119 15:372929 1
세븐틴/장터본인표출 컨페티 나눔 90 13:53655 0
라이즈[쇼챔] DYD 1st 1위🏆🎉 79 18:12827
빅뱅콘 예매햇는데 좌석 어디했는지 기억안나서 보려는데
19:38 l 조회 1
오늘 시간이 도저히 안되서 마사지샵에서ㅜ티켓팅 했는데
19:38 l 조회 1
빅뱅 막콘
19:38 l 조회 1
빅뱅콘 아직도 대기중인 사람
19:38 l 조회 1
마플 뭔가 연습생 생활 재밌을 것 같지 않음???
19:38 l 조회 2
마플 내 본진 공백기인 배우보다 소통 안온다
19:38 l 조회 4
만찬가 뮤비 자세히 보니까 한국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37 l 조회 8
나는 내가 어디 잡았는지도 모르구 다시 대기중임4
19:37 l 조회 18
빗앤붓 샵 어때 4
19:36 l 조회 21
언니 지긋지긋해🥹🥹🥹
19:36 l 조회 20
방탄 뷔정국 이 플리 지금은 없오...?3
19:35 l 조회 29
근데 태산 진짜 잘생겼다
19:35 l 조회 24 l 추천 4
빅뱅콘서트가 재밌는 이유,,,,,,1
19:35 l 조회 89
해리포터 한국 드라마버전 배우 이미지? 봄?1
19:35 l 조회 20
원빈이 사랑고백2
19:35 l 조회 21
내가 왜 내 여자들을 보러가겠다는데 티켓팅을 해야해1
19:35 l 조회 10
차라리 일예 노리는게 나은가4
19:35 l 조회 49
막콘 3층이라도 성공했다 8
19:35 l 조회 57
방탄 진
19:35 l 조회 14
고양 3층중에선 시야 어디가 괜찮아?7
19:35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