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11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세븐틴 엔시티 샤이니 더보이즈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2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밥이 조금 많은 느낌이 들고 스팸+김치 잘라서 볶다가 밥 넣고 볶거든 이러면 싱거워?
대표 사진
익인1
김치 양이 적거나
밥이 너무 많거나 해서 그런듯
굴소스 넣어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김치 생각보다 많이멓어야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김치를 더 넣어 아님 간장뿌려서 다시 볶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간장이나 굴소스로 간해 난 글케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김치 넣어도 간장 한숟갈 무조건 넣음 +로 설탕도 좀 넣으면 더 맛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본 재료만으로 간 맞으려면 스팸이랑 김치가 밥에 비해 엄청 많아야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굴소스나 다시다 쪼금 넣어봐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펜 바닥에 간장 한두스푼 부으면 몇초만에 끓거든? 그러고 다시 볶이보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굴소스 안넣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간장 넣으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굴소스 간장도 중요한데 소금 쳐야됨 소금으로 간 결정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굴소스나 간장 넣으면 소금 굳이 안넣어도 됨 저걸로도 간 충분히 맞어 소금까지 넣으면 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김치 국물도 넣으면 간도 어느정도 맞고 밥도 촉촉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김치가 많아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김치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더라 김치가 적으면 맛이 안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김치국물 넣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간을 그걸로만 하니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김치 많이 넣어야 해 난 김치볶음밥 만들때 간해본적 없음 김치랑 햄으로 끝 김치 많은 거 싫으면 굴소스 넣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굴소스없으면 고추장넣도되고 조미김도 부숴넣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김치, 김치국물 많아야 맛있어. 그래도 김치 자체가 좀 싱거운 편이라 싱겁게 느껴지면 간장, 굴소스, 고추장, 설탕 등등 넣어줘도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김치 밥 1:1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먹어보고 간을 하면 되지? 정해진 게 아니니까
보통 굴소스나 간장 아니면 조미김 많이 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김치국물을 좀 넣어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스팸을 넣으면 그래 삼겹살로 할때가 맛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김치국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김치국물 넣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김치에 간을 좀 해야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된장 마요네즈 고춧가루 설탕 한스푼씩 넣고 굴소스도 넣으니까 딱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간장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기분탓인가? 콩고 못하는거 같은데
8:38 l 조회 1
세개 중에 두개 맞으면 되는 거야?
8:38 l 조회 1
ㅋㅋㅋㅋ배성재 박지성 우즈벡 콩고 중계하는게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38 l 조회 1
박지성은 콩고 2:0승 예측 했네
8:38 l 조회 1
OnAir 우즈벡 열심히해 심지어 잘해...
8:36 l 조회 4
OnAir 지금 하얀 유니폼 우리나라지?
8:36 l 조회 4
OnAir 콩고는 꼭 이겨야해?
8:36 l 조회 5
지금 유럽이 찜통 더위라더라
8:36 l 조회 14
선수들은 감독이 얼마나 보기 싫을까
8:36 l 조회 7
OnAir 호날두 잘생기긴 했다
8:36 l 조회 6
OnAir 우즈벡 이거 이겨야할 명분이 있어?4
8:36 l 조회 22
OnAir 우즈벡 잘하는데..?
8:36 l 조회 13
기획사들 개꿀조 보고 6월에 컴백 죄다 나왔는데
8:35 l 조회 23
OnAir ㅁㅊ시작한지 30초도 안돼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32 l 조회 114
소지섭드 청률 미쳤네2
8:32 l 조회 57
하투하는 왜 엠디안 나와?
8:32 l 조회 15
OnAir 지금 누가 우리팀이야?6
8:32 l 조회 112
OnAir 다들 촉이어때?3
8:32 l 조회 35
OnAir 아 아너무아까워
8:32 l 조회 6
OnAir 아아앜 시작하자마자 좋았는데ㅠㅠ
8:31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