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22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3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민주당은 세금 많이 뜯어가서래

얘는 강남 사는 찐으로 부자여서 종부세 때문에 힘들었나봐

부모님도 그렇고 앞으로 평생 민주당은 뽑을 일 없을 거라는데 

자기 사정이니까 걍 그러려니 흐린눈해야되나?

대표 사진
익인1
종부세가 힘드시면 강남에서 나오세요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속으로 편견은 생길듯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렇게 말해주고 싶다.. 하지만 껄끄러운 얘기라서,,ㅋㅋ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종부세가 힘들 정도면 현금은 없는 부자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유선거인데 각자 신념대로 뽑고 결과에 수긍하면 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선거 결과 보고 부정선거 어쩌구만 안하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뽑을거라고 말하고다니는게 참 그렇다.. 알아서뽑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런가보다 해 우리나라는 정치의 자유가 보장되는 자유민주주의 국가랍니다 나도 주변에 꽤 있는데 그냥 흐린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신경쓰이면 걍 정치 얘기를 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였으면 조용히 손절함
그런 친구 두지말고 민주당 지지하는 지인들만 옆에 두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솔직히 전쟁하려하고 국민들 탄압하는 곳을 또 뽑겠다는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직도 2찍이면 사상에 문제 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저 마인드도 신기한게.. 그래서 이찍었을때 살림이 좀 나아졌나?.... 싶어 그냥 눈앞에 세금을 적게 낸다는거지 결국 큰 틀에서 보면 나아지진 않았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정치적 자유가 있다지만 세금으로 돈내는 건 아깝고, 나라 개판 쳐서 환율 오르고 기업들 어려워지는 건 괜찮고..? 본인 집안이 그 부를 쌓을 수 있는 기반이 된 나라에 돈내는 게 아까우면 돈 싸들고 세금 없는 나라 찾아가야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지금 이상황에도 뽑는다는건 종부세 문제가아니라 나라팔아도 뽑겠다는거랑 같다고 봐 전쟁일으켜도 집만 붙들고 있으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냥 개몽총한 거임 이재용이 이재명이랑 왜 친하게 지내려는지 생각해보면...전형적인 소탐대실이야. 그냥 보수 하는 건 좋지만 계엄이 일어난 이상 국힘당은 모든 명분을 잃은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리고 종부세가 너무 부담이 되어서 계엄 때리고 환율 망가지는 게 나은 수준이면 솔직히 말하면 강남에 살 형편이 못 되는 거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ㄹㅇㅈ ㅇㅂ 헤어피스 본인이 의견낸거야?
18:58 l 조회 2
장터 인천 흠뻑쇼 다 구역 티켓 구합니다…………
18:58 l 조회 2
투바투 라이즈 투표완🩷2
18:57 l 조회 8 l 추천 2
여돌 단체곡에 남돌 피처링 별로인것같음
18:57 l 조회 5
2002년때도 홍 때문에 쓰리백 썼음
18:57 l 조회 1
이..이거 전체관람가 맞음???
18:57 l 조회 15
원도어 라이즈 투표했어요🧡🩵 3
18:57 l 조회 13 l 추천 6
라이즈 투표 했어요🍀
18:57 l 조회 6 l 추천 3
위즈니 라이즈 투표 완💚🧡1
18:57 l 조회 6 l 추천 1
라이즈 보은왔어요🌹💙🧡5
18:57 l 조회 13 l 추천 4
월드컵 안보는 사람 없어?2
18:57 l 조회 9
앨리즈 라이즈 투표완🧡9
18:56 l 조회 25 l 추천 7
멍또캣 의리 라이즈 투표요🏠10
18:56 l 조회 44 l 추천 10
아니 근데 벌써 7시 다되가네....
18:56 l 조회 70
유애나 라이즈 투표했어요💜11
18:56 l 조회 30 l 추천 7
보넥도 엠카 언제쯤 나올까ㅜㅜㅜㅜㅜ
18:56 l 조회 31
에스파 라이즈 노래 좋아서 투표했어요🧡🧡💙💜💙💜12
18:55 l 조회 26 l 추천 8
하투하 부럽고 멋있다
18:55 l 조회 35
위쥬니 라이즈 선배님들 투표했어요🧡💚 7
18:55 l 조회 25 l 추천 7
엠카 투표 같은 계정으로 여러기기 해도돼??7
18:55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