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29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1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장하오가 왜 따라하냐며 화내던데
대표 사진
익인1
장하오팬의 의견이 아닙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하지 난 걔팬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최애의최애 보고 느낀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휴 ㅈㅂ시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게 찐으로 화낸 거라고 보이냐고... 친구 없나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ㅍ 신고 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동들고 반응 좋으니까 어그로 끄는거 티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글 덕분에 인급동 순위 높은거 알게됨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외국인(이방인)혐오 라는 뜻이긴한데
저걸 혐오라고 인식하는거는 에바 아닌가 싶긴 함(뭐 사람마다 받아들이긴 다를듯)
내가 봤을땐, 한국어가 서툴기때문에 따라하는게 아니라, 상황에 따른 개인의 성격적인걸 보여주는거로 보였거든
못알아들을 단어가 섞인것도 아니고 걍 얘는 이 상황에 이렇게 반응했다-가 목적인 묘사같았어서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엄밀히 따지면 외국인이 기분 나빠하지 않아도 행위자체로 제노포빅은 맞음 근데 해외에서나 논란되지 우리나라는 아직 인식 없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츄 라이즈sbn 투표했어요🩵
18:58 l 조회 2
ㄹㅇㅈ ㅇㅂ 헤어피스 본인이 의견낸거야?
18:58 l 조회 5
장터 인천 흠뻑쇼 다 구역 티켓 구합니다…………
18:58 l 조회 2
투바투 라이즈 투표완🩷2
18:57 l 조회 9 l 추천 2
여돌 단체곡에 남돌 피처링 별로인것같음
18:57 l 조회 8
2002년때도 홍 때문에 쓰리백 썼음
18:57 l 조회 2
이..이거 전체관람가 맞음???
18:57 l 조회 17
원도어 라이즈 투표했어요🧡🩵 3
18:57 l 조회 15 l 추천 6
라이즈 투표 했어요🍀1
18:57 l 조회 7 l 추천 3
위즈니 라이즈 투표 완💚🧡1
18:57 l 조회 7 l 추천 1
라이즈 보은왔어요🌹💙🧡5
18:57 l 조회 13 l 추천 4
월드컵 안보는 사람 없어?2
18:57 l 조회 9
앨리즈 라이즈 투표완🧡9
18:56 l 조회 27 l 추천 7
멍또캣 의리 라이즈 투표요🏠10
18:56 l 조회 44 l 추천 10
아니 근데 벌써 7시 다되가네....
18:56 l 조회 71
유애나 라이즈 투표했어요💜11
18:56 l 조회 31 l 추천 7
보넥도 엠카 언제쯤 나올까ㅜㅜㅜㅜㅜ
18:56 l 조회 31
에스파 라이즈 노래 좋아서 투표했어요🧡🧡💙💜💙💜12
18:55 l 조회 26 l 추천 8
하투하 부럽고 멋있다
18:55 l 조회 36
위쥬니 라이즈 선배님들 투표했어요🧡💚 7
18:55 l 조회 25 l 추천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