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42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2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내가 아는 돌만 해도 제목인데 더 있겠지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콘에서 레이저쇼하면 ㄹㅇ 분위기 엄청 업돼서 신나긴하더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레이저가 ㄹㅇ 예쁘고 좋아보이더라ㅋㅋㅋ 나 아이브팬콘 갔다왔는데 오르골처럼 보이게 레이저연출했는데 너무 예뻤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다 아이브 ㅋㅋㅋㅋㅋ 까먹음 아이브 연출도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도 미러볼에 레이저 쏘는 무대 있었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레이저가 잘쓰면 먼 좌석에서도 젤 체감되는 연출이라.. 재밌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레이저 안쓰는곳이 있어? 요즘 유독 유행하는건가 내돌은 18인가 19년도 부터 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한동안 안하다가 작년말쯤부터 다시 유행타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작년 말엔 누구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딱히 누구라기보단 그때 콘&투어 돌던 가수들 짹에 컷 뜨는거 보면 레이저쇼 많이들 했던거 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나도 똑같이 느꼈는데 막 생각은 안 나서 더 궁금해 다 찾아보고 싶더라 짱잼이야 영상만 봐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초치는건 아닌데 레이저는 ㄹㅇ 기본적인 연출 중에 하나 아녀?? 나 1718 이때부터 매년 콘서트 최소 서너개는 갔는데 돌콘은 거의 다 쓰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저 국기 어릴때 부터 학교에서 가르치는거 아냐?
22:38 l 조회 1
저런 논란 터질 때마다 궁금한 거
22:37 l 조회 37
엄마아빠가 방문 닫는거 싫어해서 진짜 미쳐버리겠어
22:37 l 조회 12
미국익 남부연합기 어떤 느낌이냐면
22:37 l 조회 27
OnAir 킬잇 싸움남1
22:37 l 조회 17
와 나 진짜 저장 안하는데 처음 저장해븀
22:37 l 조회 41
코르티스 단체 갸루 근데 맏형인 제임스가 스타트를 끊은
22:36 l 조회 21
원빈이 반바지 너무좋네1
22:36 l 조회 28 l 추천 5
와 나 미국 미시시피/앨라배마 이쪽 살아서 남부연합기 본적있음 ㅋㅋㅋ
22:36 l 조회 33
미국 사람인데 왜 몰랐던거지8
22:36 l 조회 87
엑소 콘서트통 온다 2
22:36 l 조회 7
하투하 춤 대형이 진짜 예쁘다
22:35 l 조회 9
얘들아ㅜ이거 뭔 말일까? ㅜㅜ1
22:35 l 조회 39
드림이들아
22:35 l 조회 23
아니 무지한것도 진짜 문제야2
22:34 l 조회 77
아일릿 윤아랑 하투하 지우 친분 있나?1
22:34 l 조회 48
왜 유독 한국에 자전거 도둑이 많을까6
22:33 l 조회 43
나 하투하 키링 버전 실물 너무 궁금한데
22:33 l 조회 5
애니캐릭터 중에 제일 설레는 이름은 무조건 얘임
22:33 l 조회 32
저거 남부연합기 심각한거야?16
22:32 l 조회 2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