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김도영 양배추 도시락 싸온거 ㅋㅋㅋㅋ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19/22/c6acfee17de0acb4817db4d3c34be689.jpg)
인터넷 보다가 양배추가 신이 내린 음식이래
— 취향의 도영 (@do0liking) April 19, 2025
몸에 다 너무 좋아서 양배추 덮밥 해 온거야
야무진 토끼 칭찬해 🫳🏻 pic.twitter.com/MoGnBt24WC
나혼산에서 형아랑 소풍갈때 도시락 싸간 그 노랑 도시락통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영이 왤케 귀얍지
|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
|
나혼산에서 형아랑 소풍갈때 도시락 싸간 그 노랑 도시락통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영이 왤케 귀얍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