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파트 없는 이유 딱 알겠는데 팬들이 왜 자꾸 파트를 늘려달라고 하는건지 모르겠어... 퀄리티를 위해서라고 말도 못하고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파트 없는 이유 딱 알겠는데 팬들이 왜 자꾸 파트를 늘려달라고 하는건지 모르겠어... 퀄리티를 위해서라고 말도 못하고
|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파트 없는 이유 딱 알겠는데 팬들이 왜 자꾸 파트를 늘려달라고 하는건지 모르겠어... 퀄리티를 위해서라고 말도 못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