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92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6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악개는 절대 아님(그저 최애만, 타멤 스케나 떡밥 관심 없고 그룹 노래 나오거나 무대하면 보고 좋네~하는 정도)

이런 상황에서 만약 친구가 내 그룹 떡밥이나 타멤들 관련 소식 자꾸 얘기하고 타멤 칭찬 ex) 얘 요즘 점점 더 잘생김.. 00한거 봤는데 잘하더라, 걔 뭐 했던데 봤어? 이런식으로 관심없는 타멤 떡밥 계속 말하면 너네는 반응 어떻게 할거야? 

참고로 친구는 내가 개인팬인 거 아는 상황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그 친구가 그멤 간잽하나 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글쿤
2.굳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렇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시큰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딴말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멤 입덕하면 같이 콘서트가고 뭐 굿즈내멤나오면 바꾸자고해보기도하고 여러모로 나쁠거없을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아맞아 좋은디? 같이 적당히 잘반응해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쿤 오그래? < 이거두개돌려쓰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갠팬이라도 같이 떡밥 달리면 좋지않어? 지금은 막 입덕이라 그렇지 나중에는 서로서로 받아줄 수 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전에 비슷한 사연 본 것 같은데 설마 아직도 고통받고 있는 거임?ㅠㅋㅋㅋㅋㅋㅋ 낌새 보고도 계속할 정도로 눈치없으면 그냥 안만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 좋네~오 잘생겼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냥 나는 그룹에 누구 팬이라 잘 모른다고 알려줄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가 좋아하는 친구면 다 들어주고 반응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같이 니 최애 얘기도 하면서 놀면 안되나? 나는 그랬는데 서로 하고 싶은 말만 하는데도 좋더라 딴데서는 못해서 ㅋㅋ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 글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그 친구는 타그룹 팬이라 내그룹 덕질은 절대 아니긴 함.. 희한하게 내가 개인팬인거 아는데도 자꾸 타멤들 언급하고 떡밥 링크 보내는게 이해가 안돼서,, 그냥 댓글들처럼 글쿤 시큰둥 하고 넘겨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엉 그래? 이렇게만 대꾸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 그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입덕하려나 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렇구나 관심없어서 몰라 이런색으로 대꾸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글쿠나 하는데 계속 그러면 나 잘 몰라 안 봐서 이야기 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요즘 노래 구리단 플 별로 공감 못했는데
11:35 l 조회 2
근데 환율이 오르면 좋은거아니야?
11:35 l 조회 5
일본 남돌 미루꾸 노래중에 너무좋아서멸망 아는사람
11:33 l 조회 4
음반 내고 홍보용 컨테츠 다 회사에서 내보내는 건데 자기 최애만 콜 받은 거라고 하는 애들은 뭘까?1
11:33 l 조회 17
"행복만 가득하길"…'정경호와 결별' 최수영, 팬들 선물에 환한 미소
11:32 l 조회 31
장하오 멤버 세례명도 알고있는거 신기하닼ㅋㅋㅋ4
11:31 l 조회 26 l 추천 1
서울에 옷 사러 갈때 어디로 감??????6
11:30 l 조회 52
오프 못 가면 원래 탈덕하고 싶어져?10
11:30 l 조회 46
실시간 진짜 난리난 환율
11:30 l 조회 145
레몬탱 유하 보실분4
11:29 l 조회 125
위버스 대리로 하면 가능해?7
11:28 l 조회 49
황치즈칩 4480원인데1
11:27 l 조회 107
jtbc 회사 망해서 비데 철거함 ㄹㅇ??2
11:27 l 조회 180
스테이씨 시은 너무 이쁘다...2
11:27 l 조회 65
가요대전 텐 나오네
11:27 l 조회 24 l 추천 1
직장인익들아 보통 커피 회사에서 어떻게 마셔?10
11:26 l 조회 89
사인회 마카 뭐 써 보통??1
11:25 l 조회 28
라이즈 구름즈 이영상 도파민싹돔5
11:24 l 조회 101 l 추천 4
정보/소식 르세라핌&아일릿&캣츠아이 - ICONIC BY MISTAKE 빌보드 핫백 38위 진입28
11:24 l 조회 176 l 추천 1
스테이시 윤 키 173에 47.2kg래3
11:23 l 조회 9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