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지금 플 얘기도 아니고 주어도 없이 항상 마플 도는거 볼 때마다 다 적용되는 생각임
지금 플 얘기도 아니고 주어도 없이 항상 마플 도는거 볼 때마다 다 적용되는 생각임
팬덤은 한몸도 아니고 딱히 뭐 타팬덤이든 내팬덤이든 패도 그냥 맞는갑다..하는데 돌 패는건 내 돌은 물론이고 타돌도 까플 열려서 맞는거 보면 왜저러지 싶음 팬덤이 뭘했든 뭐 어떤 경우든 돌 패는 건 범죄 아닌이상 이해안됨 그팬덤이 어떤돌 팼더라도 그팬덤이 빠는 돌 욕하는건 걍 똑같은 사람 되는건데 왜 같은 정병길을 스스로 걷는지 이해안됨 보통 근데 과몰입해서 이거 구분 못하는 애들 많더라 팬덤은 욕먹든가 말든가 알 바 아니지만 그래서 타팬덤 욕먹을 때 돌 욕까지 플 번지면 돌 욕은 하지말자고 댓쓰는거같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