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84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19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잡담] 와 2억 8천들여서 문신 지웠대 | 인스티즈

[잡담] 와 2억 8천들여서 문신 지웠대 | 인스티즈


진짜 신기함

깔끔한데 돈 장난아니다

대표 사진
익인1
와 지운게 훨 매력있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바가지 쓰신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정도 문신 지운거면 바가지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미국 의료비면 그렇겠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ㅋㅋㅋ뻘하에 웃기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개웃기네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말투 개웃겨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깔끔해보이긴하네 근데 엄청 아팠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돈도 돈인데 진짜 개아팠겠다 할때보다 몇배는 더 아프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꼭쥐쓰 위에 바로 상어 있어서 상어 알에서 폭발한 것 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누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피트데이비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아팠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누구셔? 나람 돈 없어서 그냥 살텐데 ㅠ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개아팠을텐데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아팠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으 엄청 아팠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 화보는 화장이랑 보정도 하긴햇을텐데 깔끔하긴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팟겟더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많긴 해도 거의 3억이나 드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뭐 미국연예인이면 돈 잘벌거고 3억정도는 낼만한가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정도에 3억이면 왜 싼거같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도 그 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많고 넓고 색도 진한데 3억보다 더 들거라 생각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되게 깔끔하게 지워졌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리아나 전남친?? 왜지워쓰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워 잘지웠네 깔끔하다 그와중에
다리가 여자인 나보다 이쁘네..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한심하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다른 사진 보면 완~~전하게 다 지워진건 아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개아팠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미국 의료비면 그럴만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지워지는구나 이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저거 가까이가면 다 티남 내가 그렇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헐 돈 얼마주고 했는데?? 속상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돈이랑 상관없이 다 지울 수가 압서
리터치 받은 문신이면 더 안 지워지고 최대한 지져도 지진 부분 살이 하얗게 변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동전만한거 120줬고
여러개 있어서 400좀 넘게 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와 400 넘게 썼는데도 다 안지워졌다니... 여러모로 진짜 비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저렇게 깔끔하게 지워진다고? 나도 지우고 다시하고싶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진짜 독기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돈도 돈이지만 엄~청 아프다던데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가슴에 상어랑 팔은 좀 남아있는듯...? 근데 겁나 아프다던데 진짜.... 고생하셧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직 다 안지워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엄청 아프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문신지우는 거 개아파서 수면마취해야한다는데
저정도 크기면 수면마취 몇십번은 했을듯
문신지우는 의사 유튜브 몇번 봤는데
저렇게 지우는 거 진짜 힘들었을듯
지우는 게 문신하는 거보다 훨씬 고통스럽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화장 보정 들어가서 깨끗해보이는 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문신 한 번 하면 지워도 원래 피부색으로 안 돌아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문신은 진짜 신중하게 해야하는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그래도 지우는데 성공했네 개아프다던데 ㄷㄷ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새삼 카타르 억까 미치긴 했다15
06.21 15:25 l 조회 298
한조합만 릴스 400일 안주는건 회사의 음모야->그런곳 또있어..4
06.21 15:24 l 조회 201
벤투가 아까워.....다시 돌아와....11
06.21 15:24 l 조회 145
태산 팬인데 인기글 보고 진심 심장 토하는줄 앎7
06.21 15:24 l 조회 658 l 추천 1
난..그냥 입으로 종이옮기기 부활했으면 좋겠음 2
06.21 15:24 l 조회 79
오늘 같이 크아 할 사람2
06.21 15:23 l 조회 45
금요일 밤 9시 이럴때 월드컵 한일전하면 테레비 시청률 얼마나 나올까 ㅋㅋㅌㅋㅋㅋㅋㅋ
06.21 15:23 l 조회 33
근데 ㅍㅁ지만 그냥 정병 가득한 무리랑 정상적인 덕질하는 무리는 물과 기름 같아서 절대 안섞여 ㅋㅋㅋ3
06.21 15:23 l 조회 35
타조합, 타멤 팬적 없다는게 개웃기다46
06.21 15:23 l 조회 429
너무 게을러서 부지런해짐 세수할 때 물 튀고 이런거 너무 싫어서 저냑 샤워를 하게 됨
06.21 15:23 l 조회 24
정보/소식 홍명보 감독 월드컵 전 일본축구에 대한 인터뷰1
06.21 15:23 l 조회 85
보플1파이널 장소가 실체였어?6
06.21 15:22 l 조회 124
은석이 나시 잘 만들엇네...3
06.21 15:22 l 조회 241
그들의 400일은 그냥 400일이 아니야10
06.21 15:22 l 조회 284
리쌍 독기 << 이 노래 개 좋다 ㄹㅇ...2
06.21 15:22 l 조회 26
축알못인데 감독을 브라질 독일 아르헨티나에서 데려오면 안돼?19
06.21 15:21 l 조회 163
걍 회사 삽질이 개인팬덤 가속화시키는거8
06.21 15:21 l 조회 186
특정 조합으로 릴스를 꼭 줘야하는거임?10
06.21 15:21 l 조회 263
다른 2명 조합도 일년찍은데 있어 걍 플 안태우는거지24
06.21 15:20 l 조회 497
근데 축협은 안썩은데 찾기가 더 힘듦ㅋㅋㅋㅋ....
06.21 15:20 l 조회 39


처음이전41641741841942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