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7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데이식스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4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여자패지마 개줌아 

ㅋ...이게 한문장에 같이 들어있음 여미새 컨셉은 잡으면서 여혐은 숨쉬듯이 하는 그런 느낌 페미니즘도 이상하게 배워서 자기들 도파민 채우기 용으로 쓰는거같음 남자도 팰 수 있고 남미새 아들맘 아줌마라고 여자도 팰 수 있으니까 

대표 사진
익인1
여자 패지마(기혼녀,아들맘,남돌팬,이성애자여성을 패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자기들 입맛에 맞는 (보통 어리고 예쁜;) 여자만 여자취급 해주는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여돌도 꼭 지들맘에 안드는 포인트 있으면 겁나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ㅁㅈ 보고있으면 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트위터에서 저러는 애들은 그럼 동성애자인 여자들이 많아??? 종합하면 어리고 이쁜 동성애자인 여자만 취급하나 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성애자가 팬다 이건 아니지..그냥 헤테로 여자 남미새라고 아무때나 욕해서 하는 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남자 패는것도 걍 욕하고싶어서 하는거면서 남미새무새 미침 그렇디거 여자 안패는것도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자패지말라면서 더 세세하게 혐오 프레임 짜서 팸 레즈 패는것도 개많이 봤어 헤테로만 패는것도 아님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동성애자는 안팬다 이것도 아녀 걍 아무나 패면서 검열 오지게 하는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실 요즘문제도 아니긴함ㅋㅋㅋㅋ 16~18때만 해도 연애하거나 꾸미고 남사친 있으면 흉내자X, 페미니즘에 진정성 없다 ㅇ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짹에서 일본이 한국 긁었다가 되려 달래주는거 봄?2
12:44 l 조회 48
다들 경기결과가 우리에게 최악으로 끝나네
12:44 l 조회 28
하얗게 필터 씌어서 사진 올리는거 왜케 별로지3
12:44 l 조회 40
우리 경우의수 다 깨지는거 보니까 뭔가 진짜 눈물난다
12:43 l 조회 37
이건 ㅈㅉ 심하다 ㅋㅋㅋㅋ21
12:43 l 조회 922
메가박스 컴포트 상영관 예매하면 그렇게 편함??3
12:43 l 조회 15
빌리프랩 희승 제발 오늘부터는 키라키라 아이돌로 꾸며줘..4
12:43 l 조회 63
축협은 진심 홍이 성적 잘낼줄 알고 감독 자리에 앉힌거임?2
12:42 l 조회 52
나는 월드컵 포함 모든 경기에서 홍씨 일어난걸 본 적이 없어
12:41 l 조회 18
근데 걍 안 올라가도 나쁘지않은데..ㅋㅋㅋㅋㅋ3
12:41 l 조회 105 l 추천 1
익들 지금까지 중독되어서 산것중 후회하는거 뭐야?19
12:39 l 조회 90
그냥 맘 놓으라니까ㅋㅋㅋㅋ 왜 계속 경우의 수 보고 있는거 7
12:39 l 조회 193 l 추천 1
이정도면 신도 우리 편 아닌듯6
12:38 l 조회 336
정보/소식 日은 비자값 5배, 韓은 무비자 연장…中관광객에 정반대 셈법 왜
12:38 l 조회 56
홍명보 이 개
12:38 l 조회 24
OnAir 해설"지금 이제 골이 날듯말듯한데 양팀 모두 0:0의 균형이 깨지질 않습니다 그 이유는요2
12:37 l 조회 220
대표팀 입국할때 명보 엿 먹어?
12:37 l 조회 20
경우의수 보는데 힘들긴 하다4
12:37 l 조회 339
와 우리 축구 2002년 4위는 어떻게한거묘17
12:37 l 조회 373
내년 아시안컵 우리나라와 같은 조인 나라들도 우리나라 해볼만하다고 생각하지 않을까?
12:37 l 조회 8


처음이전10110210310410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