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본업 문제 생기면서 콘크리트코어층들 탈빠중이라 계속 연애하던거 끌올되기 직전인데 옷장공유에 한동안 계속 차던 악세서리가 수제로 만든 커플템 이더라 근데 그 수제가 제 삼자는 모를....팬이라서 아씨 망했네 할 수 있을
쫌 신중하게 행동좀 하지 다들 옷장은 투샷나오지 않는 이상 흐린눈 해줄텐데 진짜 티 안내고 sns 안올리는 신중한 상대 만나는것도 복이다
하필 그 콘크리트들이 못해도 천단위 억단위들 쓰던 사람들이라 할말이없음 더 오래 전성기 머무를줄 알았는데 아쉽다 다들 탈덕하면 딴돌로 옮겨 가는게 아니라 그냥 케이팝 더 안할 사람들이라 더 맘이 그럼...
그냥 그동안 좋은 기억 많았어서 나도 언젠간 올 마지막은 깔끔하게 보낼 사람이라 생각했는데 아쉽네

인스티즈앱
다들 이준영 어디서 처음으로 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