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84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3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3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ㅈ나쁘지않음 특히 쿠션
대표 사진
익인1
ㅇㅈㅇㅈ 나 이제 다이소에서만 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번 다이소에서사니까 올영에서 못사겠더라 너무비싸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어짜피 자사쿠션 용량줄이고 패키지 싼걸로 바꿔서 내는거라 올영이랑 다를바가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직 화장품회사직원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분같은거도 똑같은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ㅇㅇㅇ완전
다이소 뚫기 어려워서 성분쪽 꼼수써서 질떨어트리고 이러면 절대 입점안시켜줌..
우리도 몇번 뚫으려고 시도했는데 어렵더라
그리고 솔직히 성분 싼거 쓰는것보단 패키징 좀 줄이고 싸게 만드는게 원가절감에 더 도움돼서 대부분 여기서 절감행 화장품 내용물자체의 원가는 진짜 얼마 안돼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덕분에 완전 마음놓고 쓸수있겠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 그럼 더 개꿀이다 나 화장 자주안하는대 쿠션만 써서 맨날 유통기한이나 이런거 신경싸였고든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ㅅㅈㅎ 나도 색조는 다 다이소로 갈아탄지 오래긴해
금방금방쓰는 틴트나 아이라이너 애굣살펜슬 이런건 한번에 만원씩주고 바꾸기 넘 아까워...
댓쓰니같은 경우도 태그,클리오 이런 유명한거 마니 입점해있으니깐 차라리 그거 쓰는게 더 낫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애굣살 메이커도 추천해줄수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나 일단 밝은건 요거 쓰고 있구 음영주는건 똑같이 생긴 포장지에 음영라이너(음영브라운)이렇게 써져있는거 씀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에게
고마워용!!!ㅎㅎㅎㅎ꿀템이다 헤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립 ㅋㅋㅋ 립 샀다가 안맞으면 걍 돈버리는 건데 다이소는 싸니까 편하게 사게 됨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ㅇㅈ 대신 테스터가 다 맛탱이가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립 부담없이 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토너 정도만 ㅋㅋㅋㅋ토너는 솔직히 다이소 안쓰면 손해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입큰팩트 너무 조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젠 기초도... 다이소가 좋아짐 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색조 화장품 몇년전에 산거 아직도 쓰고있어서 양 줄이거나 싼거 쓰는게 나음. 매일 화장하거나 화장 잘하는것도 아니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올영 알바 했었는데 브로우 하나에 오억 주고 사가는 손님들 보면 ((손님 그냥 다이소 가서 사세요,,))라는 말이 턱 끝까지 차오름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거의 다이소꺼씀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토너, 크림, 쿠션은 다이소껄로 정착했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파우더팩트랑 아라 크림블러서 쓰는데 즇앜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다이소에 나오는 화장품 모든 제품이 본품이랑 성분이 다 같은건 아냐 기능은 유사하지만 성분, 함량, 배합이 다른경우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다이소 아이라이너 냥좋음 하나도 안번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기초는 싼만큼 용량 작아서 이게 ㄹㅇ 가성비인가는 요즘 다시 생각중임..근데 색조나 아이라인 브로우 이런건 다이소가 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기초도 좋아 난 팩이랑 크림 다이소에서 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다이소 식물원 파우더 겁나 잘쓰는중 모공커버도 나름 잘된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글로시 틴트도 있나??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최근에 샀엉 듀얼로 돼있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싸그리 다이소로 바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아이브로우 아이라이너 블러셔는 다이소꺼 씀 틴트도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기초 세라베이스?랑 더랩블랑두 다 ㄱㅊ.. 첨 들어보는거 보면 종근당꺼고 그래서 성분 의심안감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기초 넘 좋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보게들
3:42 l 조회 15
지금 누가 계속 초인종 누름13
3:39 l 조회 58
최애한테 돈 잘쓰는 팬들 붙었으면 좋겠다
3:39 l 조회 12
2세대는 음원 진입 기간이 왤케 짧은거지4
3:36 l 조회 35
유튭 플리 사진 찾아줄사람3
3:35 l 조회 17
아이린 요즘은 갑질 안하나보네2
3:33 l 조회 83
도서전 갔다가 기절했는데 4
3:30 l 조회 69
너네 갑자기 이런 상상 안해?11
3:28 l 조회 87
월드컵 중계때문에 자야되는데 왜 아직까지 깨어있냐2
3:28 l 조회 16
소통앱이나 콘서트 같은데서 팬이 자기 결혼한다고 말하는거 이해 가?4
3:28 l 조회 25
너네 남돌 외모는 취향아닌데 성격이나 노래 컨셉 나머지가 취향이면 덕질가능?6
3:26 l 조회 29
어이가없네ㅋㅋㅋㅋㅋㅋㅋㅋ2
3:26 l 조회 75
내 최애...솔콘이 처음인건 알았지만...
3:25 l 조회 31
나 버릇있더라 언니가 너는 왜 생각할때마다 머리에다가 왜 손가락을 대녜1
3:25 l 조회 15
닉쭈 이 영상 다시 보니까 너무 무섭다
3:23 l 조회 22
이건 좀 흔한 강박인가 한손이 뭘 하면 반대손도 똑같이 해야하는거3
3:22 l 조회 55
원희 갓반인 모먼트
3:21 l 조회 171
아 진짜 탈퇴멤에 대한 감정이 어떤지모르겟음4
3:20 l 조회 51
가끔 나도 날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을 많이 하게 돼5
3:19 l 조회 47
와이지 남돌 언제 데뷔해 ??1
3:15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