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99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8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4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성인 아이돌들 진지하게 이거 못 풀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풀겠냐 학교도 안나온 애들이 반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못풀것같은데 학교를 안보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못풀거같음 학교를 안보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수능본지 너무 오래돼서 나도 못풀겠다 이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ㄷ..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못푸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수학쌤임 아까부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댓삭당하겟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모른다 쏘리 수포자임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못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답 뭐지 2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거 곱하기로 바꿀수잇어서 2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못풀겠는데 까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루트만 겨우 기억남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4냐?찍엇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사칙연산만 할 줄 알면 됐지 살면서 로그 안 필요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대학원까지 나왔는데 진지하게 모름 이거 몇학년 과정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못풀어 장난하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모르는데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수학 1등급 납셨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미안한데 아이돌 아닌 나도 못 풀어ㅋㅋㅋㅋㅋ 하물며 학생 때부터 연습생 한 애들이 어케 풀겠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모르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모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모르겠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다까먹음ㅜㅌㅋㅋㅋㅋ나도 10년 전에는 풀엇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수학 1등급이었는데 10년 지나니까 나도 모르겠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수능 끝나면 뒤도 안돌아보고 까먹는게 수학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수포자라 나도 모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번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미친 나 이과였는데도 기억 안난다 세월이 무섭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과였는데 나도 기억 가물가물함ㅋㅋㅋㅋ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 맞음 근데 관련 학과 아니고서는 로그가 뭔지도 까먹을 듯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돈만 잘벌면 됨 저런거 몰라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성인일수록 못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저게 로그라는 것만 기억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 못푸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ㅋㅋㅋ 뭐부터 해야하는 건지 난 시작도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수능보고 수학은 손뗀지 오래라 나도 못풀겠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기억 하나도 안나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이돌들 해투 돌면서 돈 쓸어담을 때 로그 문제 하나 풀수 있는게 인생 최대 업적인 쓰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로그 나오자마자 순간 뇌가 파업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래놓고 전반 상황 안 좋아서 후반에 손흥민 넣고 결과 안 좋으면
9:40 l 조회 1
홍명보 근데 진짜 체코이기고 명장병 걸린거같음
9:40 l 조회 1
아니 근데 선발 명단 레전드다
9:39 l 조회 8
명보 32강가면 명장병말기될듯
9:39 l 조회 14
치킨 시킬까
9:39 l 조회 6
남아공은 무조건 이기는게 맞음1
9:39 l 조회 21
애초에 손 윙으로쓸거기대도안하긴했는데1
9:39 l 조회 18
생각이 있는 감독이였으면 손 선발로 뽑고4
9:38 l 조회 54
근데 멕시코 경기장 뒤에 산 보이는 거임?1
9:38 l 조회 23
남아공 못하는건 맞는데 혹시 저번 알제리꼴 날까봐 불안한거임 그냥1
9:38 l 조회 21
아직 공은 굴러가지도 않았는데1
9:38 l 조회 28
손훙민을 톱자리보다 왼쪽에 놓고 풀어주고4
9:37 l 조회 42
공차 맛있는거 골라주라3
9:37 l 조회 26
설영우 그래도 오른쪽이니까 오늘은 잘했음 좋겠다
9:37 l 조회 10
정보/소식 홍명보, 손흥민 제외 이유 직접 밝혔다 "상대 체력 고려한 선택, 후반에 나가는 것이 본인에게 도움"7
9:37 l 조회 99
이러고 지면 어찌 되는 거여..5
9:37 l 조회 41
남아공이 이기면 ㄹㅈㄷ다
9:37 l 조회 19
남아공 결과 체코랑 1:1 멕시코랑 0:2인거 보면3
9:36 l 조회 114
여기서 이기면 손흥민 이재성 체력비축시킨 명장되는거고3
9:36 l 조회 74
띵보야 오늘 지면
9:36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