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08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잡담] 본진 미국 듀오랑 콜라보 한대 | 인스티즈

EPEX 예왕이가 전에 미국 듀엣 joan 분들 so good 커버했었는데 그거 보고 댓글인가?도 달아주셨던걸로 기억하는데 이번에 EPEX랑 같이 디싱 앨범 낸대

제목은 so nice라구 어제 12시에 포스터 뜸!!

so good 노래 진짜 좋은데 이번 노래 엄청 기대된당

5월 6일에 나오는데 생각나면 한번씩 들어주랑!!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살다살다 쯔양도 먹토라는 사람들이 있구나
4:05 l 조회 5
앰버 그게 뭐라고 ㅋㅋ2
4:02 l 조회 29
사랑이 어떻게 안 식을수가 있지..
4:00 l 조회 25
나 inst 듣는거 좋아해4
3:59 l 조회 28
난 다른 거보다 무대에서 돌이
3:59 l 조회 27
취켓 ㄹㅈㄷ 정병이네 이시간에 대기 4만명ㅋㅋ2
3:59 l 조회 27
브랜드에서 끝났다고 확실히 말해준게 아니면
3:58 l 조회 29
최애 뭐 먹을때 짭짭거리는거 4
3:58 l 조회 42
못생겼다 하는거 정병이야?9
3:57 l 조회 49
과몰입해서 무리해서 팬질할때는
3:56 l 조회 17
이동진 영화평 보고 토이스토리5 보고싶어짐1
3:55 l 조회 68
요즘은 오프 욕심없는게 ㄹㅇ 축복이야5
3:53 l 조회 37
축덕있어? 메시 호날두 실력말이야8
3:51 l 조회 60
본진얘기 자꾸 쓰고싶음2
3:50 l 조회 42
너네 최애한테 트위터 계정 보여줄 수 있어?17
3:48 l 조회 54
축알못이라 오늘 하루종일 관련 영상만 봤는데1
3:47 l 조회 33
라이즈 원빈 셋로그 멘트봐2
3:43 l 조회 72
생각보다 학력에 자격지심 느끼는 사람 많은거1
3:41 l 조회 51
남잔데 남돌이 좋음 10
3:40 l 조회 114
돌 연애하는거3
3:39 l 조회 7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