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본진 미국 듀오랑 콜라보 한대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23/14/d3737858fbed817c186b2744783d21cd.jpg)
EPEX 예왕이가 전에 미국 듀엣 joan 분들 so good 커버했었는데 그거 보고 댓글인가?도 달아주셨던걸로 기억하는데 이번에 EPEX랑 같이 디싱 앨범 낸대
제목은 so nice라구 어제 12시에 포스터 뜸!!
so good 노래 진짜 좋은데 이번 노래 엄청 기대된당
5월 6일에 나오는데 생각나면 한번씩 들어주랑!!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EPEX 예왕이가 전에 미국 듀엣 joan 분들 so good 커버했었는데 그거 보고 댓글인가?도 달아주셨던걸로 기억하는데 이번에 EPEX랑 같이 디싱 앨범 낸대 제목은 so nice라구 어제 12시에 포스터 뜸!! so good 노래 진짜 좋은데 이번 노래 엄청 기대된당 5월 6일에 나오는데 생각나면 한번씩 들어주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