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22살인데 대학 늦게 들어와서 동기들 중에선 내가 맏언니고
알바하는 곳에서도 22살에 알바 처음한다니까 늦게 시작하네 이런말 들었는데
커뮤에서 아이돌 나이 얘기할 때 나랑 동갑인 멤버한테도 애기, 어리다 이런얘기할 때 적응안돼ㅋㅋㅋ
어리다고 해서 미자인줄 알았는데 나랑 또래고..막 어른한테 휘둘리는, 애기라서 세상물정 모른다 이런 말할때 신기함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22살인데 대학 늦게 들어와서 동기들 중에선 내가 맏언니고 알바하는 곳에서도 22살에 알바 처음한다니까 늦게 시작하네 이런말 들었는데 커뮤에서 아이돌 나이 얘기할 때 나랑 동갑인 멤버한테도 애기, 어리다 이런얘기할 때 적응안돼ㅋㅋㅋ 어리다고 해서 미자인줄 알았는데 나랑 또래고..막 어른한테 휘둘리는, 애기라서 세상물정 모른다 이런 말할때 신기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