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13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6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들을노래 자주 나와서 좋다 
옮긴 회사에서 나온 노래들 다 취향임ㅇㅇ
근데 노래 제목이 특이한거 같앸ㅋㅋㅋㅋ(p)


대표 사진
익인1
다 마음에 드는 건 아니어도 일 잘 해서 좋아ㅋㅋ노래들도 다 좋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 잘하면 됐지 뭐 온유ㅎㅇㅌ 요즘꺼 다 좋음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제목 특이한거 뭐있어? 나도 들어볼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월화수목금
번져
MAD
마에스트로
만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월화수목금토일이야
들어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력 만세 위너 이거 특이했어ㅋㅋ 온유만세 온유매력 이런식이랔ㅋㅋ 월화수목금토일도 첨봤을땐 제목 좀 웃기다 했음(p)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 어 .. 그렇게생각해본적없는데이름옆에다 나래비 세워보니까 말된다 ㅋㅋ 온유매력 / 온유만세 / 온유위너 좋은데..?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 이렇게 하니까 촘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 새 회사 일도 너무 잘하고 일단 온유가 하고 싶은거 서포트를 엄청 잘해줘서 좋아!! 음악적으로 욕심 많이 내는것도 너무 좋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온유mad ㅋㅋㅋㅋㅋㅋ 귀여워진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적한지 1년됐는데 미니2개 그리고 곧 정규나올거고
팬미팅 팬콘 생파 콘서트 다 말아주고 유툽채널도 벌써 영상이 170개 올라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연차있는 돌들은 개인활동 잘 밀어주는 소속사가 최고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ㅁㅈ 홍보하는게 좀 약해도 팬들은 재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온유가 하고 싶은 거 맘껏 하는 거 같아서 좋음 ㅋㅋ 일단 음악이 많이 나오니까 리스너입장에서 최고야 게다가 취향도 잘맞음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잘됐네 활동 많이 할 수 있게 도와주는 회사가 최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앗 나도 오전에 글썼는데
오늘 온유 노래 계속 듣고 있어^^
온유 재발견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목소리가 어떤 노래든 다 소화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리스너로서 좋음 음악프로그램에도 꽤 나와서 앨범만 아니라 커버곡도 나오고 라이브도 볼 수 있고 음악 얘기 할 수 있는 컨텐츠도 나오고 정규 1집도 그랬지만 이적 이후의 앨범들은 온유가 주제를 정하고 앨범을 꾸린느낌? 온유가 주체적인 느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리무진 넘 좋았어서 그런 컨텐츠 자주 나왔으면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맞아 리무진 너무 좋았어ㅠ 편안하기도 하고 선곡들이 다채로워서 그냥 노래 백화점이었어ㅎㅎ 앞으로도 많이 나오지 않을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스텔라 그 루드 영어부분 유어쏘루드있잖아
13:19 l 조회 1
일반인을 살찐걸로 뭐라하면안되는데ㅠ
13:19 l 조회 1
김태호 마니또클럽 시즌2 할수있을려나
13:17 l 조회 20
온리팬즈로 집안을 세운 누구 이거 나쁜말이야…?12
13:17 l 조회 60
2차창작 안 먹으면 오타쿠 아니라는 거 동의해?
13:17 l 조회 4
위시 신곡 개좋다3
13:16 l 조회 26
근데 엔믹스 급식남자애들한테 인기개많음9
13:16 l 조회 56
지디 팝업 매주 다른 브랜드로 열리는거 실환가
13:16 l 조회 15
나도 이상형 구절판 만듦1
13:16 l 조회 40 l 추천 1
지디 토이스토리 인형 생각보더도 더 예뿐것같아......1
13:16 l 조회 65
스킨쉽 편한멤과 아닌멤 차이가 뭘까? 9
13:16 l 조회 33
정보보안문제 너무 커지니까 좀 황당한 느낌임
13:16 l 조회 21
건우 총공걔가 올린사진
13:15 l 조회 41
까르보불닭은 모짜렐라 체다치즈중에 뭐넣는게 나음?1
13:15 l 조회 6
올해시간왤케느림? 구라아니고 지금 한 12월같아4
13:15 l 조회 38
보넥도 포켓?앨범 예쁘다
13:14 l 조회 34 l 추천 2
아니 주은 진심 개이뿌다
13:14 l 조회 16
260622 권은비 인스타 🏆
13:13 l 조회 68
호시최고다 ㅋㅋㅋ
13:13 l 조회 26
근데 올해 시간이 왤케 빨리가는것 같지 벌써 7월말이라니..6
13:13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