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쟤네가 어디 조직 안에서 일하는 애들도 아니고
쟤네가 어디 조직 안에서 일하는 애들도 아니고
많아봤자 이십대 초반이니까 사회생활 실수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방송 모니터링 꼼꼼하게 해서 회사자체적으로 이러면 안되고 저렇게 해야되고 기준잡아줘야지
팬들 여론만 눈치보면 뭐함? 부둥부둥해주는 팬들사이에서 이렇게까지 말나오면 진짜 보기 불편할정도라는건데
미리미리 행동지침 같은거 잡아놓고 대답같은거는 좀 똑바로 하게 교육시켜놨어야함
다른 회사에서는 뭐 이런거까지 하지 말라고해? 싶을 정도로 잡도리하드만
걍 방치하다가 행동 교정도 안되고 분위기 썩창나도 뭐가 잘못된건지도 모르고..
신인때 안잡으면 언제 잡어

인스티즈앱
난임병원의 살벌한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