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34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0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
대표 사진
익인1
누군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 감사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새삼스레 ㅋㅋ 슴 원래 그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주어가 누군지는 모르지만 배가 많이 아픈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통..밀어줄만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 소리임 이거ㅋㅋㅋㅋ진짜 ㅈ같은 소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 누군진 몰라도 왤케 화남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니가 파는 멤버는 밀멤이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밀만한 애를 밀겠지 장사 한두번 하는것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응이 안좋은데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니 최애 안 밀어줘서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웅🥲 걍 슬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누군지 모르겠지만 이게 맞음… 슴 장사 한두번도 아니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먼반응ㅋㅋ멀벌써나와?반응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슴돌 파봤는데 슴은 한번정한 밀멤 절대 안바꿈.. 니가 누구를 파는진 모르겠지만 걍 포기하면서 살아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니 멤보고 분발하라고 해
댓 왜 지우지? 본문까지 수정하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건 좀 긁히네
분발한다고 밀어주지않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왜 긁혀? 본문 쓴 사람한테 한 소린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비푸쉬멤 파니까 한 소리지
밀어줄만한 애 민다 까지는 그렇다쳐도 분발안해서 안밀어주는거다 이런 뉘앙스의 글이 좋게받아들여지진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씨체 지문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쓰는데 도배로 신고해벼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너 정병오나보다.. 엔터사가 바보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슴 그런거 이미 수십년인데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댓글 읽다보니 웃기네
밀만한 멤을 민다 이게 문제가 아니라
눈에 띄게 차별하는게 개떡같은건데
무슨 엔터사 하루이틀한게 아니라는둥 헛소리들을 하고있지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ㄱㄴ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 최애가 이유없이 편애 받는 푸쉬멤이라 이 글에 긁혔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유없이 편애받는..어우 커뮤좀 쉬던가 덕질좀 쉬어라 너는 너 댓은 회사욕도 아니고 멤들 까는 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푸쉬 받는거 이유 있다 이거부터 개 쀼웅신 같은 생각 아님?ㅋㅋㅋ반대는 정병이고 푸쉬멤프가 푸쉬 받는거 이유 있다 이러는건 정상이고?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차별 이런소리 하는게 정병이야… 정신차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밀멤이 존재하는건 인정하면서
차별을 얘기하면 정병이라니 이게 무슨 소린고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22 누가 밀멤보다 더 챙겨달랬나 빈정상하게 대우하지 말라는건데 자기들 파이 뺏어간다고 생각하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슴은 지들이 편애하는 멤을 영원히 챙김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밀만한 사람들을 밀긴함 근데 막상 뚜껑열어보면 성과가 별로인 경우가 많아서 그렇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엔터를 원투데이 운영하는 것도 아니고 쓰니보다 보는 눈이 높고 더 똑똑하다는 생각을 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슴은 예전부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정병온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정병까진 아니고 속상해😢 그려려니 해야지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흐름이 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흐름은 도대체 무슨 말 니가 좋아하는 멤버 밀면 흐름이고? 아니면 흐름이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밀어줄만 해서 밀어준다는 말이 참 웃긴다 나머지멤은 뭐 밀어줄만 하지 않은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ㄱㄴㄲ 어차피 결과론인건데 밀어줄만해서 밀어준다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놔둬 그냥 포기해 슴 원래 그럼ㅋㅋㅋ 영원히 그럴건데 스트레스 받지말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회사에서 다 밀멤 정해져있는데 새삼? 돌판 처음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이러니 개인팬이 생길수밖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탈덕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슴정도면 나름 여기저기 나가는거 아냐 중소는 진짜 유명멤만 나가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여기 댓글 웃긴다 쓰니가 주어를 까길 했어 뭘 했어? 근데 니멤이니 뭐니... 오히려 한은 누가 더 처먹고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보은왔어요🌹💙🧡
18:57 l 조회 1
월드컵 안보는 사람 없어?
18:57 l 조회 3
앨리즈 라이즈 투표완🧡6
18:56 l 조회 19 l 추천 6
멍또캣 의리 라이즈 투표요🏠4
18:56 l 조회 28 l 추천 8
아니 근데 벌써 7시 다되가네....
18:56 l 조회 56
유애나 라이즈 투표했어요💜7
18:56 l 조회 19 l 추천 5
보넥도 엠카 언제쯤 나올까ㅜㅜㅜㅜㅜ
18:56 l 조회 26
에스파 라이즈 노래 좋아서 투표했어요🧡🧡💙💜💙💜9
18:55 l 조회 18 l 추천 7
하투하 부럽고 멋있다
18:55 l 조회 27
위쥬니 라이즈 선배님들 투표했어요🧡💚 7
18:55 l 조회 21 l 추천 7
엠카 투표 같은 계정으로 여러기기 해도돼??7
18:55 l 조회 47
스테이 라이즈 투표완료🖤❤️🧡9
18:55 l 조회 24 l 추천 6
라이즈 투표했어요💙💜💗❤️🖤8
18:54 l 조회 29 l 추천 4
사람 입맛은 바뀌구나 나 원래 빵 진짜 좋아했는데6
18:54 l 조회 34
🚨라이즈 투표 선착 이벤 커피 220잔 준비했는데 아직 100잔 넘게 남음🚨13
18:54 l 조회 140 l 추천 11
본인표출 위브 라이즈분들 투표 보은 왔어요🗳8
18:54 l 조회 32 l 추천 5
제로즈 라이즈 투표했어요❤️4
18:54 l 조회 12 l 추천 2
아축구짐짜 왜이렇게 빡치지
18:54 l 조회 14
제로즈 라이즈 투표했어요🌹💙🧡4
18:53 l 조회 15 l 추천 1
🧡라이즈 투표 선착 이벤트 참여 지금도 가능🧡8
18:53 l 조회 33 l 추천 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