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39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기본적으로 캠 쓰긴 할건데 걱정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스탠딩 객 꿀 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지막 오프가 의탠딩 2n열이었어서 걱정됨ㅋㅋㅋㅋㅋㅋㅋ 그보단 괜찮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ㅇ 잘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아앙아 1000번대라도 괜찮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공연시작전에 들어가서 중간에서 뒤쪽 공간 남는데서 봤는데 내눈으로도 잘 보였고 폰에도 잘찍혔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아아아아 알려줘서 고마워!!!!! 사실 잘 보였던건 기억나는데 영상을 안찍어와서 잘 안나오나 했어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5 프로는 울트라 추천하는데 16 프로는 울트라 없어도 잘 찍힐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15프로는 왜애...? 개인적으로 궁금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5 프로보다 16 프로 카메라 성능이 많이 올라가서! 15 프로는 엄청 가까이서 찍는 거 아닌 이상 아쉬워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차이 많이 나나....? 난 15프로 나왔을 때도 되게 부러웠어가지고 몰랐네ㅋㅋㅋ큐ㅠㅠ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문닫고 들어가는데 16프로로 잘찍힐리가...스탠딩5-6열쯤에서 16프로로 찍은적있는데 별로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로의 잘찍힌다는 기준이 다른가봐~ 난 울트라 같은 선명함까지는 아니더라도 이목구비 알아볼 수 있을정도면 되거등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언급 안 된 스공
14:31 l 조회 1
왼이 른 좋아하는 표현을 많이하는 씨피는 어떤느낌일까
14:31 l 조회 1
하투하 컴백 넘 기대된다 나 음방무새라
14:31 l 조회 1
도시여자? 그 유투브 영상 뜰 때마다 트위터에서 비꼬고 욕하는 거 같음
14:31 l 조회 2
놀 취켓팅 대기 보고 한숨만 나와........
14:31 l 조회 4
갠스케 유닛스케 다 피자판인데
14:31 l 조회 9
팬이 돌아서면 무섭네
14:30 l 조회 37
진짜 걍 내최애팬들이라 거슬리는건데
14:30 l 조회 17
어차피 한국은 더이상 일본이 잡아먹을수 있는 체급도 아닌데
14:30 l 조회 14
근데 음방에서 자막으로 곡 소개 띄워주는거 왜 사라졌지3
14:29 l 조회 40
정보/소식 백종원 더본코리아, '고기 상온 운반' 논란…결국 약식기소
14:29 l 조회 16
너무 예쁘네...
14:28 l 조회 50
누구한테 잘 보여야 된다는 말이 왜케 싫지
14:28 l 조회 24
혹시 쿠팡캠프에서 알바해본사람있어?3
14:28 l 조회 22
아니 도경수 소년미 이건 나 죽으라는거죠1
14:27 l 조회 39
피클플러스로 넷플보는 익들아6
14:26 l 조회 15
스키즈 한 이모습에 반함2
14:26 l 조회 31
종강한 대학생들 많음?5
14:26 l 조회 49
소속사 계약종료 되기 전에 프로필 수정된 경우가 있나?(네이버 나무위키등)12
14:25 l 조회 68
한국사람들 겉으론 싫어해도 속으론 일본 엄청 좋아하는거 같음4
14:25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30